[경기도] 안성 팜랜드/ 코스 목동 축제/ 승마 체험, 코스모스/가을 여행 추천

Travel|2023. 10. 18. 07:23
infom1
infom2
infom3
infom4
반응형

안녕하세요 😊

요즘 가을 하늘이 너무 예쁘잖아요.
이 가을을 만끽하기 위해 안성 팜랜드에 놀러왔어요~^^

주차장

주차장이 제1, 2, 3으로 아주 넓고 여유가 있어요. 단 주말은 붐빌수 있어요ㅋ

대형버스를 보니 단체관광객도 많이 오네요.

할인 프로모션?

우수리뷰 이벤트~ 리뷰남기고 선물받기
토끼띠 우대~ 무료입장(신분증)
예비엄마~(국민행복카드 결재)
휴가나온 군인 무료입장
헌혈증, 경찰, 경로우대
국가유공자 50%할인
복지카드 제시 할인
기초생활수급자 50%할인
생일자, 동반1인 50%할인
연계 숙박 우대
인근대학생 30%할인

<대여>
휠체어 무료대여
유모차 대여료 3천원

🍎  안성팜랜드

경기 안성시 공도읍 대신두길 28

이용시간
월~금 10:00~18:00
토,일  09:00~19:00

문의 031-8053-7979

팜팜 식당

입구 주변에 식당과 간식 등을 판매하는 곳들이 있어요. 저희는 화장실다녀와서 손을 씻고 입장 준비를 했어요.

정문 매표소

대인 15,000원  소인 13,000원

팜 승마 (입장 + 체험승마) :  대인20,000원, 소인18,000원

각종 할인혜택 적용해서 구매하세요~

36개월 미만은 부모동반시 무료입장

온라인 티켓 발권

큐알코드가 카톡으로 오는것을 인지못하고 문자만 확인하다가
한참 걸려서 티켓을 발권했네요^^;;;

팜랜드 정문

직원에게 티켓을 확인후 입장합니다.

날씨도 좋고 하늘도 파랗고 공기도 깨끗하고 너무 기분이 좋네요♡

나무도 멋지고 산책코스도 많않어요.

시원한 분수대
멀티 플레이, 포토 플레이존
승마센터

와우~  조랑말이다!

조랑말과 가까이에서 만날수 있어서 좋았어요.

승마센터 안에 승마체험이 가능해요.

말타고 사진찍는 곳이예요.

마굿간에 말들이 쉬고있네요.

승마하는 여성분~  멋집니다.

아이들은 말을 타고 코스를 돌며 체험하고 있어요.

승마센터 주변에는 이렇게 커다란 나무들과 야외 테이블이 있어서
쉬면서 물이나 간식을 먹을수 있어요.

카페

카페에서 말에게 줄 당근을 구입했어요.

임실치즈 젤라또 4,500원

내가 먹을 젤라또 아이스크림도 구매했어요. 아주 시원하고 쫀득한 달달해서 맛있어요.  ㅋㅋ

당근 2개 1,000원

당근을 먹기 위한 말의 입모양이 재밌네요^^

아이들도 당근을 사서 말에게 주려고 기쁜 마음으로 달려가네요.

"망아지야. 좀만 기다려~ 맛난 당근줄께"

망아지들이 당근을 기다리며 고개를 밖으로 내밀고 있어요.

포크레인 체험 3,000원

아이들이 포크레인 체험하느라 돌을 들어올리며 신나하고 있네요 ㅋㅋ

가족들이 모여서 아기가 말에게 먹이주는 체험을 신기하게 바라보고있어요^^

즐거운 승마체험을 마쳤습니다.


이번에는 전동 자전거를 타러 이동 하였어요.

매표소

4인용과 2인용이 있어요.
저희는 2인용  티켓을 구입했어요.

트랙커처럼 생긴 2인용 전동차예요.

처음에는 기대반 설렘반이었는데
타보는것을 추천드려요.

이용시간은 30분이고
쉬지않고 달리면 10분 정도 소요되지만
중간에 내려서 코스모스 언덕에서 사진을 찍어야하니까 30분정도가 딱인것 같아요.

바람도 시원하고 걸어서 가는것보다 전동자전거를 타고 가니까 다리도 안 아프고 재미있네요.

운전할 맛 나네요 ㅋㅋㅋ

달리다보니 코스모스 언덕이 보이네요.

주차를 하고 내렸습니다.ㅋ

우와~~~!!!  코스목동길 언덕
진짜 너어어어무 예뻐요^^

개인적으로 코스모스를 별로 좋아하지않았지만 이곳의 코스모스는 환상적이네요.

하늘도 파랗고
흰 구름도 넘 귀엽고
핑크빛 코스모스가 예쁘게 피어있네요.

사진찍다보니 시간가는줄 모를정도예요.
꽃을 보고있기만해도 행복해지는군요.

코스모스 언덕이 끝이 없이 넓게 펼쳐져있어요.

전동자전거 반납

더 오래있고 싶었지만 자전거를 반납하러 내려가야해서 짧은시간에 최대한 코스모스를 눈속에 담고 언덕아래로 내려왔어요.

광장 푸드박스
임실치즈 핫도그 4,000원

전동자전거를 타고 코스모스길을 달리고 나니 출출해져서 간식을 사먹었어요.
배고파서인지 맛있네요.ㅋ



다음은 주변을 산책했어요.

연잎과 분수대
잉어떼

황금색 잉어뿐 아니라 검은색 잉어까지
잉어가 지이인짜 많았어요 ^^;;

안성 코스 목동 축제에 초대합니다^^

날씨도 좋고 그림같은 풍경이지요?

키즈 영상관

키즈 영상관은 무료체험이예요.

다양한 볼거리와 구경거리도 많고
무엇보다 자연과 풍경이 아름다워서 참 좋았어요.

안성 팜랜드 처음 와봤는데
아이들이나 부모님과 함께 오셔도 좋고
친구들이나 단체로 와도 좋을것 같아요.

정말 즐겁고 힐링되는 하루였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