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 카페 누오보 / 기차 컨셉, 새로 오픈한 카페/ 피자, 브런치, 커피

Travel|2023. 10. 21. 07:29
infom1
infom2
infom3
infom4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친구와 고양시의 새로 오픈한 카페에 브런치 먹으러 방문했습니다.

경기도 고양시 덕은지구에 새로 오픈하게 된 카페예요. 주차는 주변에 했어요.

신도시라서 대중교통보다는 자차가 편리하실거예요.

카페 누오보

🚌🚋🚎  카페 누오보

경기 고양시 덕양구 대덕산3길 2 상가 1층
0507-1367-6614

토~목요일 10:00~21:00 영업
매주 금요일 정기휴무

오락게임기가 있네요.ㅋ
셀프바
기차역 컨셉
미니 기차

서빙하는 기차의 영상인데요.
음식오기 전에 찍었어야했는데 음식을 나르고 난 뒤 빈 쟁반을 촬영해서 살짝 아쉽네요^^;;

요즘 로봇이 서빙하는 것 많이 보셨죠?

이 카페는 기차가 직접 커피와 음식을 자리로 서빙해주는 컨셉으로 세계여행을 하는 기분을 느끼도록 특색있는 인테리어를 하였어요.

기찻길

주문은 테이블에 있는 테블릿으로 메뉴선정부터 카드결재 가능해요.

평일 낮에 갔는데 카페가 아담해서인지 만석이었어요.

주방 입구

직원분들은 친절하셨어요.

아기자기 벽장식

우리가 주문한 피자가 나왔네요.

마르게리따 피자 16,000원

디카페인 카페라떼 6,000원
아이스 아메리카노 4,000원

샐러드 12,800원

샐러드는 야채가 많이 들어있었어요.

리코타치즈와 병아리콩,루꼴라, 삶은계란,방울토마토, 옥수수콘이 있어서 신선하고 맛있었어요.

야채위주라서 여기에 아보카도나 닭가슴살 등도 추가하면 더 맛있을것 같아요.

피자가 생각보다 진짜 맛있었어요.
도우가 얇고 바삭하고 치즈가 따뜻해서
느끼하지않고 맛있더라고요.

너무 맛있게 먹고 피자먹느라 커피는 조금 남겼어요.
맛있게 먹고 즐거운 대화 나눌수 있어서
좋았고 날씨도 좋고 풍경도 좋아서 여유로운 브런치를 먹고 즐겼네요~^^

가끔 이런 여유도 좋은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