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살~5살 가성비 좋은 다이소 장난감 (1탄)

Usual../육아|2021. 3. 31. 16:54
반응형

^^

외출했다 들오면 아이가 문앞을 가리킵니다~

제가 마트도 온라인으로 배달시키고 왠만하면 다~~ 택배로 주문을 하다보니 ㅠㅠ

아이가 오늘은 택배 왜 없냐고 ? 할 정도입니다..ㅋ

 

그런데 오늘은 택배가 있습니다..ㅎㅎ

아이가 택배 박스 뜯는 기쁨을 벌써 알아가네요~

 

짜잔~~

 

제가 구입한 장난감은

아이가 친구집 가서 잘 갖고 놀았다거나? 

아이가 사진보며 사달라고 하는 거?  위주로 구입하기 때문에 실패 확률이 적습니다.

 

이건 또래 친구집서 잘 갖고 놀았던 장난감입니다

제가 봐도 신기했는데,,

가격이 두둥~

 

한개당 3천원 꼴입니다.

구매처는 다이소 입니다~ 

가격 착하죠?

세탁기 꺼내자 마자 그 안에 자그마한 잡동사니 집어넣고 계십니다.

작은 인형옷 이런게 없어서리..

ㅎㅎ

인형놀이 자주하는 여자아이면 더 잘 갖고 놀 듯 합니다.

 

이건 또래 친구랑 서로 하겠다고 잡아당기는 걸 제가 봤기 때문에,,,ㅋㅋ 

무조건 샀습니다~

다리미~

누르면 안쪽에 바람이 부는지 ? 볼이 날리고? 불 들옵니다.

요 또래 아이들은 다 비슷할꺼라 생각드네요~

생일초 부는거 좋아하잖아요^^

매일 매일 생일 하고 싶어합니다~ ^^

 

요건 불빛이 나오고 노래가 나와요~

영어버전입니다. happy birthday to you~ 합니다.

 

울애는 요거 부를때 해피유~ 그러네유 ㅋㅋ

건전지는 별도구매 입니다.

집에 aaa 는 많은데,,,,aa입니다.

더 구비를 해둬야겠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