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필드 안성 식당 방문기/ 히밥 파스타, 우동, 스테이크, 베이커리(솔직평)

Travel|2023. 10. 20. 07:57
infom1
infom2
infom3
infom4
반응형

이번에 스타필드 안성에 방문하여 식사한 곳은 4곳이예요.
저의 개인적이고 주관적인 평입니다. ^^

1. 파스타랑/ 바질 크림 파스타

2. 스키우동/ 우동 정식

3. 설어정/ 스테이크 한상

4. 안스 베이커리/ 햄버거, 에그토스트

그럼 순서대로 포스팅 올릴께요~^^


🍓  1. 파스타랑

파스타랑
유투버 히밥 출연

평소 히밥 먹방을 좋아해서
히밥이 방문한 곳이라고 해서 기대가 되네요 ㅎㅎ

바질크림 파스타& 스프라이트 주문했어요.

<개인평>
바질 향은 약하고
파스타면이 덜 삶은 느낌이며
크림은 양이 많았지만 느끼해서
기대 이하로 평범한 맛이었어요.



🍓   2. 스키 우동

스키야끼 우동정식 12,500원
우동, 튀김, 오렌지로 구성되어 있어요.

단무지와 부추무침 보시면 부추남은것 같은 비주얼에 손이 안 가네요.
새우튀김은 맛있었는데
유부초밥은 차갑고
김튀김은 맛있지만 튀김옷이 반만 있어서 조금 아쉬웠어요.

우동은 대파, 배추, 소고기가 들어갔는데 고기는 살짝 느끼했고 배추가 들어가서 국물이 시원했습니다.

키즈 존



🍓   3. 설어정
육즙 가득한 스테이크 한상 스타일

위치: 스타필드 2층 잇토리아
031-8092-1673

한상 차림이 넘 예뻐서 보기 좋았어요.

제가 소화가 잘 안되어  매실차를 좋아하는데 매실차가 나와서 반가웠고요 ㅋㅋ

도끼

이 도끼같이 생긴 칼이 너무 재미있었어요.
톱같이 생겨서 고기도 잘 썰리고 보는 재미, 써는 재미가 있네요^^

스테이크 한상 14,900원

등심 스테이크150g, 콘스프, 계란후라이와 쌀밥, 간장소스, 고추냉이,매실주스로 구성되어있어요.

노란색 버터 한덩이가 올려있어요.

계란밥
콘스프

옥수수 스프는 평범한 맛

톱같이 생긴 칼로 썰어줍니다.

쌀밥에 계란과 간장소스를 비벼서 계란밥을 만들어서 맛있게 냠냠했어요.
아이들도 잘 먹을것 같네요.

썰어진 고기는 맛있었지만 철판위에서 생각보다 빨리 식어서 나중에는 좀 퍽퍽했어요. 고추냉이에 찍어 드시면 느끼하지않아서 좋아용^^


🍓  4. 안스 베이커리

안스 베이커리

인천에서 시작한 7대 명장 안창현님의 베이커리입니다.
1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종류가 많아서 어떤걸 먹을까 고민하다가 햄버거  3개 들어있는 빵과 에그토스트를 구입했어요.

명장 선물세트 55,900원

앉아서 먹기도 하지만 저녁시간이라 손님이 거의 없네요.
저희도  빵을 골라서 포장주문해서 집에서 먹었답니다.

이상 먹방 포스팅을 마칠께요~
좋은 하루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