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duct/IT에 해당하는 글
반응형
13

반응형

스텔라리움 별자리 (하늘의 징조 확인하기)

Product/IT|2021. 10. 20. 13:10
반응형

출처 : 승민아빠 (jesus271002) 블로그

 

 

유투브 알고리즘 통해  HIS STORY [마지막 때-해와 달과 별]을 보게 되었어요~ 헉~! 싶더라구요

왜냐면 제가 성경책 중 관심 있게 보는 곳이 요한계시록인데,

 

전 상상력이 풍부하지 못해서인지? 잘 상상도 안되더라구요~

어떤 의미인지? 비유인지도 모르겠고,

그 중에 요한계시록 12장

 

하늘에 큰 이적이 보이니 해를 입은 한 여자가 있는데 그 발 아래는 달이 있고 그 머리에는 열 두 별의 면류관을 썼더라

이 여자가 아이를 배어 해산하게 되매 아파서 애써 부르짖더라 (요한계시록 12:1절)

 

그 다음에는 용이 나오고 하는데,,

읽다보면 이 징조가 어떻게 우리에게 보여질지? 상상이 안 됐어요~

뜻도 의미도 모르고 읽은거죠~

 

근데 영상을 보고 나서 보니 하늘에 큰 이적이  보인다고 했으니,,

하늘의 별자리를 통해 보여주신다는 거였나봐요~

 

여자가 해를 입었다는 얘기가 뭘까? 했는데 처녀자리 를 여자로 보면 해가 그 어깨에서 환하게 비추니 해를 옷 입은 것 같다고 표현하더라구요~

와~! 전 이런 해석 능력이 없는데,,,,참 대단한 것 같아요~

듣다보면 헉~! 싶고 모든 말이 머리속에 쓱쓱 스쳐 지나가며 뭔가? 일이 진행되어가고 있구나~! 싶더라구요

 

기독교인 중에서 요한계시록 얘기하거나 해석 하는 것에 두려움?이라고 표현해도 될까요?

예언의 말씀이라~ 잘못 해석하면 이단?으로 빠진다는 둥~

이단이 요한계시록을 많이 사용한다며 조심해야 한다는 둥 하시는 분 봤어요~

그런데 다시 생각해보면

요한계시록은 성경의 마지막 책이예요~

성경의 엔딩이죠~!

기독교인에겐 정말 찬란한 엔딩으로

고대하고 기다리는 주님 오실날에 대해 써 있는 글이랍니다.

모든 책이 중요하지만 요한계시록은 예언서로도 아주 최고봉일 수 밖에 없어요

왜나면, 어떤 사람도, 우상도 이런 예언을 할 수 없거든요

본인이 창조자가 아닌 이상 지구의 종말과, 예수님의 재림시의 나타날 일들을 말 할 수가 없겠죠.

 

하나님이 유일하신 신이신 명백한 증거예요~

 

그럼 그 반대되는 악은

이 중요한 내용을

훼손하고 싶어하고

사람들이 제대로 알기를 원치 않을 꺼예요~

그래서 영화에서 보면 요한계시록만 있는 것이 아니라

지옥묵시록이 있다는 꼴깝 떠는 얘기를 하고 그러더라구요

 

이 글은 기독교인들이 이해할 수 있는 글일 수 밖에 없는데

NON 기독교인들도 보실수 있잖아요~
제가 설명을 친절히 잘 해드릴 수 없는 점 죄송스럽게 생각해요 ㅠㅠ

 

제가 이 포스팅을 하는 이유는~

이런 일이 있었데~!!

별자리 ?신기하지?

이 사람들이 이렇게 주장?하더라?

라며 가십거리에서 머무르는 걸 원치 않아서예요~

 

예수님이 나시기 전에도

구약에 많은 성경구절에서 예언되어 있었어요

그런데

구약에 완전 박식한 제사장들은 그 예수님을 안 믿었어요~

'예수님이 베들레헴에서 나실거야" 라는 예언 말씀은 알고 있었지만

예수님이 이적 베푸시고 말씀하시는 걸 직접 보면서도 

"나사렛에서 무슨  선한것이 나겠어?"

하며 무시해 버려요

예수님이 어디서 출생하셨는지? 베들레햄에서 태어나셨는지? 알아보지도 않았어요~

그저 자기의 권력을 방해하는 인물로 생각하고 죽이기까지 질투했을 뿐이예요

 

우리도 현재 하나님의 예언이 성취되어 가고 있는데도

그냥 무시하고 지나가고

'예수님 이후는 말세야~"

원래 말세였어~

내가 내일 당장 죽으면 나한텐 그날이 종말이지~

주님 오실 날이 나와 무슨 상관이 있어?

언제 오시든 난 준비만 하고 있으면 돼~!!!

 

이렇게 계신 건 아닌지? 싶어서 

본인은 준비가 되셨다면

주변도 같이 준비시키실 수 있는 깨어있는 자가 되시길 축복해요~

 

스텔라리움 은 PC에서 무료로 다운 받으실 수 있어요

(갑자기 본론 들어갑니다^^)

 

클릭하면 이렇게 떠요~

 

그럼 HIS STROY 분이 말씀하신 별자리가 정말 맞는지 확인해봐야 하잖아요~

왼쪽 하단 설정을 이렇게 했어요~

그러면 별자리가 보이고, 낮이든 밤이든 별자리를 보실수 있어요~

 

그리고 위치가 중요합니다.

성경은 이스라엘 민족이 중심이잖아요~

그래서 저는 위치를 예루살렘으로 설정했어요~

 

 

왼쪽 맨 위가 위치 설정하는 곳이예요

 

그리고 그 아래 동그랗고 가운데 v자 되어 있는 것이 시간이예요~

 

 

본인이 확인하고 싶은 날짜와 시간을 설정하면, 그 당시의 별자리

미래 별자리와 횡성들의 위치까지 확인 할 수 있어요 ^^

 

저는 궁금했던게

유튜브 his stroy에서 보여줬던 '요한계시록 12장의 해를 입은 여자~' 별자리 징표가 정말 그렇게 보이는지?

정말 그때만 그렇게 보이는 건지?

원래 자주 보이는 별자리 는 아니였을지?

그런거였거든요

그래서 며칠동안 플레이 시켜 봤어요~

 

근데 2017년 9월 23일 해가 처녀자리 어깨에 위치하고 달이 발아래 있는것도 신기했지만

2016년 12월인가부터 2017년 9월까지 날짜를 플레이? 해보니

목성이 정말 처녀자리 배에서 9달? 10달 가량을 머무르는 거 보고 너무 놀랬어요~

어떻게 이렇게 별자리 까지 세팅해 두셨을까?

 

아래 동영상은 제가 스텔라리움에서 직접 날짜 조정해서 확인해 본 거랍니다.

 

 

 

이거 한번 확인하고~

넘 신기해서

동방박사는 어떤별을 보고 찾아간 걸까? 궁금하더라구요

아마도 동방에서 온 박사니까 위치를 이스라엘(예루살렘) 이 아닌 더 동쪽 지점을 위치해야 할 꺼 같아요~

그 지점과 유의미한 별을 찾게 되면 또 포스팅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실인지 모르겠지만,) 어렸을 적 나사에서 연구하던 연구자가

별자리 보다가 신이 있구나~~ 라고 깨닫게 되고 하나님을 믿었다 라는 얘기를 들었어요

 

그리고 이지남샘 남편분은 조선공학박사라서, 노아의 방주의 성경에 나온 설계도를 보고 하나님을 믿으셨다고 하더라구요~

 

과학과 컴퓨터가 발달하다 보니

이렇게 집에서 별자리를 확인할 수 있고 참 신기하네요~

이를 통해 믿는자에게는 더욱 깨어 있을 수 있고,  성경을 더욱 직접적으로 경험하시는 계기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또한 신이 계신다는 것을 확신하며 믿음이 새롭게 생기시는 분이 계시길 바라며 포스팅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번개가 치고 하늘이 회색이 되었어요

갑자기 겨울처럼 추워져서 점퍼를 다 꺼내놓았는데,

이 비가 그치고 나면 더 추워질꺼 같습니다.

감기 조심하셔요^^

반응형

댓글()

사무실 cctv 설치 -티피링크 Tapo c320ws (무선wifi)

Product/IT|2021. 9. 28. 12:56
반응형

^^

선물 받았습니다

제가 받은건 아니지만 결론적으론 제가 사용함 됩니다 ㅎ

 

tapo c320ws

검색해 보니 최고사양이네요...오우~! ^^

 

일반가정용은 3~4만원대이고

tapo c320ws 69,800원으로 검색됩니다 

비싼게 좋겠죠?

 

집에 설치할까? 하다 사무실에 달면 유용할 듯 하여, 저는 사무실에 설치했답니다. 여러개를 설치하고 한 핸드폰으로 모두 관리도 된다고 합니다.

 

무선 wifi로 연결하면 되는지라 무선wifi 있는

일반 가정, 사무실 어디서든 설치하기 편할 듯합니다.  

(제가 혼자 설치했거든요~ ㅎ

제가 했다면 왠만하면 다~~

정말 다~~~하실 수 있다는 얘기입니다. )

물론 랜선으로도 연결가능합니다 

 

통신사  통해 설치하면 설치비용 외에 매달 사용요금이 부과되겠지만.

이것은 

추가로 돈 들어가지 않아서 좋네요~

기계만 있으면 추가 사용요금 없이 반영구적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설명서는 영어입니다 패쓰하고

인터넷으로 주루룩~ 사용 설명 훑어 봅니다.

 

설치하기 전에 앱을 깔아야 겠습니다.

핸드폰이랑 tapo랑 연결해서 어떻게 영상이 보이는지? 확인하고 설치해야 2번 일하지 않겠죠?

 

1) app store (아이폰 사용자입니다) 에서 tapo 검색해서 앱을 다운로드 합니다. 

 

 tapo 앱 들어가니 설정 먼저 하라고 나오네요

 

설정으로 들어가서 Tapo에 네트워크 권한을 예~ 해 주었습니다.

그리곤 다시 앱을 종료하고 다시 들어갑니다.

 

2) Tapo 가입하기

이메일이랑 비밀번호 설정하고 tapo 모델명 지정합니다.

제꺼는 tapo c320ws, 사무실이라고 지정했습니다. 

이메일 인증 후 가입되었습니다

(활성화 성공이라고 안내됩니다)

 

3) wifi 지정하기

 _ 핸드폰 설정에서 현재 사용하고 있는 wifi연결합니다. 

 

_ 그리곤 화면 바뀌더니, wifi를 tapo로 다시 잡으라고 합니다.

그럼 핸드폰과 cctv (tapo)가 연결되는듯 합니다.

 

그 후 연결완료 되면 다시

_ 원래 사용하는 wifi로 연결하라고 합니다. 

 

(앱에서 하라는 대로 차례대로 진행하세요. 간단합니다 ^)

 

요런 설명이 떴답니다. 

 

4) sd카드가 있으시다면 Tapo 기계 위쪽에 삽입해 주세요

 

전 sd카드 없어 패쓰했답니다 

 

5) 이제 Tapo를 원하는 위치에 설치하면 됩니다.

카메라가 한쪽으로만 꺽이게 되어 있어서 천정에 설치하면 가장 안정적입니다.

동봉된 못이 있네요

tapo c320ws는 야외에 설치 가능한 모델이라 시멘트에  부착가능하도록 되어 있는 듯 합니다. 

저는 합판에 박을꺼라 양면테이프 붙이고 못을 그대로 박겠습니다. 

 

요 조그마한 양면테이프 하나 붙였는데 무게를 어느정도 지탱하고 있습니다.

 

ㅋㅋ Tapo에 전원선 연결한 상태로 천정에 설치했더니

움직임이 감지됐다며  핸드폰으로 띠링띠링 알림 오고 있습니다.

 

 

이제 카메라 각도조절하며 전선 정리하면 끝입니다.

설치하고 보니 신기하네요 ㅎㅎ

 

tapo 에서 재생되는 화면입니다.

10평 정도 되는 사무실인데 사무실 입구부터 바로 앞에 있는 책상까지 전부 포착됩니다 ^^

 

제가 쾅~! 하고 소리를 냈더니 

소리 감지~가 되었는지 

자동차 경적 울리듯이 경적도 울리네요...ㅎㅎ

 

재밌습니다.

그리고 '타포'에 마이크랑 스피커가 내장되어 있어서 

제가 핸드폰으로 말하는걸 송출도 해줍니다.

 

물론 상대방 음성도 핸드폰으로 들을 수 있구요~

 

혼자 핸드폰에

'누구세요? " 

하면 tapo에서 "누구세요~" 실시간 방출됩니다.

 

사무실에 다른 직원 있으면 카메라 보면서 서로 통화도 되겠어요~

 

제가 근무하는 시간에 계속 움직임 감지 소리 감지 알람 와서 

우선 알람은 꺼놨구요~
퇴근후에 알람 다시 on 해 놓아야 겠습니다.

 

어두울땐 적외선 카메라? 로 작동된다고 하네요~

회색화면으로 볼지~

컬러로 볼지? (칼라로 보려면 tapo에서 빛이 나오게 됩니다) 이건 침입자?가 있을시에만 작동되게 되어 있습니다.

계속 불빛을 발사하진 않쿠요

 

사용중 유용한 기능이 있으면

포스팅 업데이트 하도록 하겠습니다.

 

무엇보다 설치가 간단에서 만족스럽네요 ^

 

오늘 새벽에 집에서 확인한 화면입니다.

이렇게 핸드폰으로 사진 캡쳐 할 수도 영상으로 녹화도 됩니다

티피링크에 sd를 꽂아두면 실시간 자동 녹화가 되고, 핸드폰으로 직접 녹화도 할 수 있습니다. 

아직 해가 안뜬 새벽이라 실내가 캄캄했을텐데  식별 가능하게 아주 잘 보이네요

 

cctv 설치하곤 장난감 생긴듯 재밌습니다. ^^

 

그리고 어제 오늘 확인해 본 바

핸드폰 여러개로 동시 관리도 됩니다. 아이디는 공유했구요^ (아이디 = 이메일주소) 

 

제가 꾸준히 사용해 보고

더 유용한 사용법 습득하면 추가 업로드 하겠습니다.

비오는 오전이네요~ 운전 조심하세요^^

반응형

댓글()
  1. 무무1034 2021.10.05 15:00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저는 혼자 사는데 강아지 키울 때 딱이더라구요
    회사에서 일하다가도 볼 수 있고
    야간에도 화면이 잘 보여서
    강아지 집에 혼자 두고
    일하거나 야근할 때 안심이 되요

아이폰 분실,파손 보험 사용하기(SKT)

Product/IT|2021. 8. 30. 11:24
반응형

아이폰SE 2를 사용하고 있는데,,,

생활방수가 안되는 걸 얼마전에 알았습니다.

 

물놀이 가서 

핸드폰을 방수팩에 잘 넣어 야무지게 잘 닫았는데,,,

물속에 첨범도 아니고 살짝 들갔는데,

핸드폰에 물이 들어갔습니다.

(방수팩이 오래된 거였긴 했는데, 설마 설마 했던거죠~ 이렇게 물이 홀딱 셀 줄을 몰랐습니다. ㅠㅠ)

 

그때만 해도 

어?? 이정도로 물이 들어간다고?

빨리 방수팩에서 꺼내서 의자에 놓았는데, 혼자 화면이 마구 바뀌더니

전원이 나갔더랍니다. ㅠ

 

마르고 나면 될 줄 알았습니다.

그 후로 아이폰 버튼 안 눌리고 아주 사망하셨답니다.

 

그래도 다행인게,

구입시에 분실파손 보험을 들어놔서 금전적으로 조금 부담은 덜 될 듯 합니다.

 

SKT 114 전화하면

보험 관련 센터?로 전화연결해주는데,,,, 

보상금이 몇퍼센트 받을 수 있는지 안내 해 주고, 근처 아이폰 서비스 센터 연락처 알려줍니다.

 

그런데 SKT114에 전화해 볼 필요 없이

분실파손보험을 사용하실꺼라면

 

아이폰 수리서비스를 받으시고 금액 지불후에 보험금 청구하시는게 가장 편할 듯 합니다. 

 

https://support.apple.com/

 

Official Apple Support

 

support.apple.com

아이폰 수리 검색했더니 애플 사이트가 나오더라구요~ 이곳에서 수리센터 지정하고 예약하고 

찾아갔습니다.

 

전 세종에 있는 위니아에이드에 방문하였는데,

이게 무슨 횡재인가요??

 

아이폰SE가 한개 남아 있다는 겁니다. 

와우~!!

일주일 걸려서 받을 준비하고 갔는데,,,,할렐루야~!! 입니다. ^^ 

 

그러나 제 운은 거기까지 였습니다. ㅠㅠ

테블릿을 통해서 접수하고 거기에 서명하고 하던데,,

기계 꼼꼼히 살펴보시더니?

이걸로 하실꺼냐고? 반품 안된다고? 뭐 그런 안내를 받았는데,,

저야~ 당연 서명하지 않겠습니까?

 

근데 그 새로받은 아이폰이 좀 이상했던건지

SKT에서 등록이 안된다고 ㅠㅠ

보통 기계가 공기계로 되어 있어야 등록이 되잖아요~

근데 이 핸드폰이 아예 등록이 안되어 있다고 나온다며
영업점?에서 이것저것 다 해봤는데 안된다며,,,(총 1시간이 넘게 기다리고, 기다렸습니다.)

(참 친절하게 응대 해 주셨는데,,,세종은 생긴지도 얼마 안됐고 경험 부족인 거 같기도 합니다. ㅠㅠ)

 

저는 다시 운전해서 대전지점으로 가야 했는데요..

헉~

대전지점에서는 뭘 하지도 않았는데,

유심빼고 넣고

전화함 해보고 하시더니 그냥 됐습니다. ㅡ.ㅡ;;;;; 

(어? 영업점에서는 왜 못한거냐? 물어봤더니 : 핸드폰 판매하는 곳이라 잘 모르시는것 같다고 하시네요 ㅋ)

 

그리고 나서

핸드폰 수리할때 안내받은 T ALL케어 플러스 앱을 다운받아서 보험청구하는 일이 남았습니다.

 

ㅋㅋ

앱 안 받고 사이트 직접 들어가면 된다고 하시네요 

https://www.tallcare.co.kr/#/

 

“T

T All케어, SKT 보험 보상 접수부터 스마트폰 케어까지

www.tallcare.co.kr

 

상단의 보험보상접수 클릭

보험보상 접수 (저같은 경우는 파손보상이겠죠?)

파손보상 클릭하여 일반접수 클릭하시면 됩니다.

 

 

차례대로 인증하시면 됩니다.

본인 가입자 인증 후에

서비스 약관동의

 

아래 서비스 약관 전체동의(모두 필수사항이였으므로 전체동의하시면 됩니다 ) 하시고

확인하시면 아래처럼

본인의 보험상품 가입내역및 잔여한도 등이 나옵니다. 

그러면 결재한 수리비 금액 넣고,

리퍼 받았는지 여부 클릭하시면 예상보상금과 자기부담금이 결정되어 나옵니다 ^^

 

저는 30% 자기 부담금이 있어서, 

12만원이 자기부담금이였고, 28만원 정도 보험사에서 지원되었습니다.

 

 

여기까지 끝내셨다면,

거의 마지막 단계입니다.

 

보험신청서를 작성하시고, 계속하기 클릭하셔서,

본인계좌 입력하고,

아이폰 수리센터에서 받은 영수증을 첨부하시면 접수완료된답니다 ^^

(영수증은 핸폰으로 사진찍어 첨부합니다)

 

그러면 문자로

보험접수 -> 며칠 지나면 심사중이라는 안내 문자가 뜨는데,

일주일도 안 걸려서 보험금이 입금되었답니다.

이 영수증은 지점에 갈때도 필요했습니다.

(저는 유심도 망가진데다 리퍼받아서 새 핸드폰에 분실파손보험승계 해야 했습니다,

기존핸드폰 수리만 하셨다면 영업점이나 지점 내방 안하셔도 되셔요^^ )

새 아이폰으로 교체 한다는 증빙으로 사용되는 듯 했습니다.

영업점에서도

지점에서도

계속 이 영수증 일체를 스캔하셨었거든요~

 

그런데요~

저는 핸드폰을 구입할때 T다이렉트샵에서 구입했거든요.

아시는 분은 아시겠지만,   T다이렉트샵에서 구입하면

다이렉트 요금제 선택할수 있는데 

핸드폰 사용요금의 5%를 SK PAY로 돌려 받을 수 있었습니다. 

(이 SK Pay가 11번가와 연계되어 11번가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저는 99천원 요금제를 사용하는지라 한달에 4950원인가요? 매달 11번가에 쌓이고 있습니다.

 

그런데 새 핸폰으로 다시 등록시에는 그 다이렉트 요금제로 등록이 안된다는 안내를 받았습니다. ㅠ

그냥 일반 요금제로 되는거죠~ 

리퍼받은 핸드폰은 T다이렉트샵에서 구입한게 아니라 그런가 봅니다.

 

새 핸드폰이 생겼지만~

요금제 혜택이 없어지는 ㅠㅠ 순간이 다가온 거임다. 

그 외에도 기존 요금제의 부가서비스가 변경되어

지원 못받는 부가서비스도 생겼는데 (바로 보험료 지원요)

그건 지점에서 알아봐 주셔서

계속 유지할 수 있도록 해주신다고 하셨습니다. 그나마 다행입니다~

 

아이폰 분실파손 보험 청구는 간단하였는데,

새로 리퍼받은 아이폰을 등록하면서 좀 간단하지만은 않았군요.

지점 상담해 주신 분이 어떻게 해도 저한테 손해가 나니까

유리한 방법이 있을까? 싶어 며칠 알아봐 주셨습니다 ^^

(그 결과 부가서비스였던 보험금 지원 승계는 되었던 거죠)

 

이번에 보험금을 타고 보니

제가 낸 보험금보다(저는 요금제 혜택으로 제가 실제 낸 돈은 더 적습니다)

더 많이 혜택을 받은 걸 보니

보험 신청해 두길 참 잘한듯 합니다. ^^

이번에 보험 청구 받고나서 보험 없앨까도 생각 했는데,,,ㅎㅎ

2년간 더 보장 받을 수 있으니 계속 유지해야 겠습니다. 

(보험 계약은 3년이더라구요)

 

* 간단하게 보험청구 방법 설명드리며 마무리 하겠습니다 *

 

1. 해당 서비스센터에서 핸드폰 수리한다.  

2. https://www.tallcare.co.kr/#/ 에 들어가서 보험신청서접수하기 (영수증 일체 사진으로 접수)

 

===========

제가 영업점이나 지점에 갔던 이유는 유심이 망가져서 유심 재발급 받으며 ,

유심을 새로 등록해야 했답니다.

근데 저처럼, 리퍼 받으신게 아니고 단순 수리가 진행되셨다면 영업점이나, 지점에 방문 안하셔도 핸드폰은 정상 작동 될 듯 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