석촌호수의 가을과 겨울 그리고 루미나리에 축제

Travel/여행|2023. 11. 16. 07:14
infom1
infom2
infom3
infom4
반응형

안녕하세요

서울 방이동을 걸어가다가
저 멀리 불빛이 보여서
궁금해서 가보니 석촌호수였어요.

요즘 석촌호수에서 루미나리에 축제중이거든요.

호수의 가을과 겨울 그리고 루미나리에

빛으로 이어지는 마음과 마음
석촌호수의 가을과 겨울 그리고 루미나리에 축제 진행 중이예요.
축제 기간: 2023.10.27 ~ 2024.02.29

석촌호수 동 서호 일대에서 ‘빛으로 이어지는 마음과 마음’이라는 주제로 ‘호수의 가을과 겨울 그리고 루미나리에 축제가 개최되고 있어요.
2023년 루미나리에라는 새로운 컨셉을 도입하여 다양한 경관조명, 빛조형물, 포토존을 설치하여 빛의 향연을 펼칩니다.

루미나리에는 조명으로 건축물을 만들거나 치장하는 축제로서 빛의 예술 또는 빛의 조각이라고도 해요.

석촌호수의 입구에서 관람객들을 맞이하는 메인 루미나리에 게이트를 시작으로 크고 작은 루미나리에 게이트와 빛터널, 다양한 경관조명과 포토존, 미디어아트 들이 설치되어 있어요.

석촌호수로 내려가볼께요.

와우~  호수 야경이 끝내주네요!!

롯데월드 타워와 호수뷰가 넘 멋져요^^

불가리

산책하기 넘 좋네요~^^

롯데월드 타워 서울 스카이

날씨는 추운데 초록잎이 무성한 나무가 신기하네요.

봄에는 벚꽃이 만발한 벚꽃길의
초겨울 모습도 운치있네요.

호수뷰가 진짜 예술입니다.
산책하기 너무 좋네요~

카페 베이커리
송파 관광 정보 센터

낮에는 사람들이 많았는데
날씨가 추워서인지 생각보다 사람들이 많지 않고 밤인데도 걷다보니 춥지않고
걷기 딱 좋아서 즐거운 산책이었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