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문화회관 뮤지컬 관람/ 종로 빈대떡

Travel/여행|2023. 11. 8. 07:52
infom1
infom2
infom3
infom4
반응형

비 내리는 주말에 가족뮤지컬을 관람하기 위해  세종문화회관에 갔어요.

뮤지컬 슈퍼클로젯
세종 문화회관 M시어터
매표소

인터넷으로 미리 구매하고 현장에서 티켓을 발급받았어요.

가족뮤지컬이라 어린이 관람객이 주예요 ㅋㅋㅋ

공연장 안으로 입장합니다.

빨간색 의자가 고풍스럽고 예쁘네요.
공연전이 가장 기대되는 순간이죠.ㅋ

공연은 기대보다 재미있었어요.
어린이 뮤지컬이지만
어른들이 봐도 나름 볼만하더라고요~
동심으로 돌아가는 기분도 들고^^

공연 후에는 포토존에서 사진 찍느라 바쁩니다.

저희는 사진은 패스하고 밖으로 나왔습니다.

옆건물에서 흥겨운 노래소리와 함성소리가 들려서 소리나는 곳으로 발걸음을 이동했어요.

외국인 학생들이 흰옷을 입고 노래, 춤, 악기연주 등 발표회를 하는것 같았어요.

그리고 학부모들은 밖에서 관람하며 박수치고 호응해주더라고요~~

영어라서 자세히는 모르겠지만
흥겹고 신나는 분위기인데
이런 문화를 보는것만으로 즐거웠어요.

공연 관람 후 배가 고파지더라고요.



그때 고소한 냄새가 유혹했습니다.

바로 빈대떡 냄새였어요ㅋ

종로 빈대떡

🥗  종로 빈대떡

서울 종로구 세종대로23길 21

5호선 광화문역 8번 출구에서 14m

메뉴판

해물파전을 주문했어요.

장인의 솜씨

보기만 해도 수십년의 포스가 느껴지는 장인이 빈대떡을 부치고 계시네요.
기다리면서 보는 재미가 있어요^^

주방에서는 이모님께서 열심히  일을 하고 계셨어요.

기본셋팅

깍두기, 양파장아찌, 물김치
와~~!!!!
이거 진짜 상큼하고 맛있어요.

해물파전 21,000원
양파 장아찌

저는 평소 장아찌를 좋아하는 편은 아닌데 양파장아찌는 맵지않고 달달하니
전과 너무 환상의 궁합이라
세번이나 리필해서 먹었어요. ㅋㅋ

해물파전을 3등분으로 잘라주셨는데
바삭하고 느끼하지않고
속에 해물과 야채도 푸짐해서
진짜 맛있었어요~^^

비오는 날
공연을 보고 전을 먹으니 진짜 맛있네요^^

이 사진보니까 또 먹고 싶어져요.
다음에 갈때는 빈대떡으로 먹으려고요ㅋ

맛있게 먹고 소화시킬 겸 광화문을 걸었어요.

이순신 동상

세종대왕 동상

비오는 날 걸으니 운치있고 기분 좋네요.
커피가 땡겨서 스타벅스에 왔어요.

2층에서 커피마시며 창밖을 내다보니
아주 좋더라고요~^^

스타벅스 라떼,에그토스트, 음료

비가 와서인지 부침개, 커피, 토스트 등이 먹고싶어서 사 먹었는데
저녁으로 삼겹살과 라면이 땡기네용~
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