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대입구] 카페 라미스콘 샤로수길점 /밀가루없는 빵, 건강한 수플레 디저트 맛집

Travel/맛집|2023. 10. 17. 14:15
infom1
infom2
infom3
infom4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건강한 디저트 맛집에 왔어요.

라미스콘은 흰밀가루,흰설탕, 흰쌀가루 대신 100% 홀그레인(통밀,현미,귀리) 비정제 당재료(알룰로오스,나한과, 에리스리톨,스테비아,유기농 비정제 원당, 마스코바도)를 사용합니다.

🍪 🍮 🫖  카페 라미스콘

서울 관악구 관악로14길 88 3개층
서울대입구역 1번 출구에서550m

수~월 12:30~ 22:00 영업
매주 화요일 정기휴무
0507-1438-5090

SINCE 2011
와썹맨 출연- 수플레 치즈케이크 인정
생방송 오늘저녁 1552회 21.05.06
블루리본 2021

3층으로  테라스로 이루어져서
샤로수길에서 큰 규모의 카페예요.

왼쪽으로 계단으로 올라가도 되고
오른쪽 파란입구로 가면 엘리베이터도 있어요.

카페 입구

왼쪽의 계단으로 가볼께요

입구로 들어가면 연구소가 나오고
사람이 한명도 없어서 어리둥절하거든요.

이곳은 1층이 아닌 지하1층이네요ㅋ
안내판에 주문은 2층으로 올라오라고 되어있어요.

아기자기한 디저트로 가득한 입구예요.

계단을 이용해 위로 올라가보겠습니다.
폭이 좁아서 됴심됴심(?)하세요ㅋ

위층은 아늑하지만 좀 답답한 느낌이 들었어요. 이곳이 1층입니다.

다시 좁은 계단을 이용해 위로 올라갑니다.

드디어 넓은 공간이 나왔네요.
이곳이 2층입니다.

벽면을 보면 페인트가 칠하다만 듯한 인테리어의  빈티지감성이네요.

건강한 스콘이 진열장에 잘 담아있네요.
스콘과 쿠키들인데 비정제로 만들어서 몸에 좋고 커피와도 잘 어울려요.

냉장고에는 과일과 수플레 케이크가 있습니다.
요즘 수플레가 인기라서 한번 먹어보고싶었거든요ㅋ
초코와 치즈 두가지 맛이 있는데
이 집의 best인 치즈케이크 수플레를 골랐어요 ㅋㅋ

테라스
국화차

이 가을에 어울리는 따뜻한 국화차를 마시니 몸의 긴장이 풀어지고 몸도 릴렉시하며 몸과 마음이 편해지는 느낌이 들어서 좋았어요.
은은한 국화향도 심리안정에 좋네요^^

수플레 치즈케이크 15,800원

와썹맨이 인정한 정통오븐방식의 수플레예요. 이 카페의 인기 1위 메뉴이기도 하죠^^

나이프로 먹기좋게 잘라서 포크로 먹었어요.
정제 탄수화물이 없어서인지 중독적이거나 당기는 맛이 없더라고요.
그런데 치즈케이크맛이 부드럽고
전혀 달지 않았어요.
빵보다는 위에 올려진 크림이 진짜 맛있더라고요.ㅋ

테라스에서 담소를 나누며 부드러운 수플레와 따뜻한 국화차를 마시니
몸과 마음이 편안해지고 힐링되는 기분이 들었습니다.

수플레가 크고 양도 넉넉하네요~

테라스에서 본 풍경

라미스콘은 샤로수길이 본점이고 익선점, 청담점 직영운영 중에 있어요.
본점에만 라미베이글&크림치즈가 출시되었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