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대입구역] 차밍디쉬 디저트 카페/ 홍시 요거트 파르페, 떡볶이 정식, 샌드위치/ 소품shop이 있는 이색 카페

Travel/맛집|2023. 10. 15. 07:28
infom1
infom2
infom3
infom4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홍시 좋아하는 봉봉이를 위해
홍시요거트 파르페를 파는 디저트 카페에 왔어요.

🍧🧁  차밍디쉬 디저트 카페

서울 관악구 남부순환로 1845 더 헤르미온 오피스텔 1층

매일 10:00~21:00영업
2호선 서울대입구역 8번 출구에서208m
0507-1332-0721

차밍디쉬 디저트 가페

카페 분위기가 아기자기 귀엽네요 ㅋㅋㅋㅋ

층고가 높고 넓어서 확 트인 느낌인데 이 곳의 특이한 점은 왼쪽은 소품샵이 있고 오른쪽은 카페예요.
주문하기 전에 소품샵을 구경해 봐야 겠어요 ㅋㅋㅋㅋ

아기 자기 귀여운 인형이랑 문구랑 피규어, 소품 등 볼거리들이 많아서 보는 재미가 있더라고요 ㅋ

자, 이제 주문해봐야겠네요.  떡볶이 정식이 구성도 좋고 맛있어보이네요 

시그니처
홍시 요거트 파르페 8,500원

이 곳의 대표 메뉴인데요
요거트 위에 그래놀라와 홍시를 올리고 젤라또 아이스크림 위에 아몬드 슬라이스로 장식한 홍시 파르페예요.
가격은 좀 있어보이는데 봉봉이가 좋아하는 홍시이고 젤라또 아이스크림이 맛있었어요.^^

차밍이네 떡볶이 정식 4,500원

메뉴판에는 해쉬 브라운과 메츄리알이 들어간다고 했는데 물만두튀김으로 변경되어서 좀 아쉬웠어요.
해쉬 브라운을 좋아하는데 그래도 물만두도 맛있더라고요.
그런데 소스가 약간 신 맛이 나서 조금 아쉬웠는데 구성이 다양하고 접시가 너무 예뻐서 좋았어요.

홍시요거트 파르페 & 떡볶이 정식

 

맛있게 먹고나서 좀 쉬다가 집에 가기 전에 샌드위치를 포장 주문했습니다.

반쪽 샌드위치 (1개) 4,000원

토마토 에그 샌드위치와 닭가슴살 크랜베리 샌드위치를 각 1개씩 주문했어요.

양상추, 토마토, 계란, 햄, 치즈가 들어가서 신선하고 맛있는 샌드위치예요.

냉장보관 후 바로 먹었더니 신선하네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