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로] 락 뮤지컬 프리즌 공연 PRISON/ 가을 문화 공연 강추/ 울랄라세션 하준석 출연

Travel/여행|2023. 10. 12. 07:05
infom1
infom2
infom3
infom4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락 뮤지컬 공연을 보기 위해서 대학로에 왔어요.
 
먼저 대학로에 오면 꼭 오는 곳인 마로니에 공원에 들렀어요.

마로니에공원 야외무대

마로니에 공원은 어린이 놀이터, 야외무대, 연못, 분수공원, 조각품, 매점 등의 시설을 갖추었으며 이중 야외무대는 아마추어 가수들의 공연장으로 쓰이고 있어요.

공원의 중심부에는 문예회관대극장과 바탕골소극장, 샘터파랑새극장, 학전, 코미디아트홀, 동숭아트센터, 등의 소극장이 몰려 있어요.

공원에는 행사 중이라 많은 시민들이 모여와서 소소한 공연들을 관람하고 전시도 하고 있었어요.

구서울대학교 본관

마로니에 공원은 1975년 서울대학교 문리대학과 법과대학이 관악캠퍼스로 옮긴 뒤 그 자리에 공원으로 조성되었어요.

이 곳에 있는 마로니에는 1929년 4월 5일 서울대학교의 전신인 경성제국대학 시절에 심은 것이고, 이 건물은 구서울대학교 본관(사적 278)입니다.

공연시간이 다가와서 공연장으로 이동하였어요.

한예극장

빨간색 포인트가 있는 건물이 있어서 보니 한예극장, 마로니에 갤러리, 가요TV 라고 되어 있네요.

한국방송통신대학교 출판문화원

조금 더 가고 있으니 방송대학 출판문화원이 나왔는데요. 바로 이 건물 지하에 공연장이 있습니다.

H 시어터

H 씨어터
서울 종로구 이화장길54, 지하1층
문의전화 1566-0507
 

오늘의 출연진 소개입니다.
이 중 엑슬역의 하준석은 유명한 그룹 울랄라 세션의 멤버 출신입니다.

역시 남다른 가창력과 호소력있는 음색으로 감동을 준 주인공이었습니다.

오늘 보게 될 락 뮤지컬 프리즌은 컬투의 정찬우가 만들어서 10주년 동안 롱런하는 대학로 뮤지컬입니다.

가수 GUNS N' ROSES를 모티브로 꿈을 찾아가는 감동적인 내용입니다.

티켓팅을 하기 전 이벤트에 응모합니다.

무대가 작고 관객석과 아주 가까워서 더 생생하게 공연을 관람할수 있을 것 같네요.

티켓

주말이라서인지 관객석이 꽉 찼고 젊은 커플들과 어린아이를 동반한 가족들도 보였습니다.

공연중에는 휴대폰을 켤수 없으나 커튼콜때 휴대폰으로 가능하다고 하여 촬영을 했습니다.

가운데 토미

교도관/김꽃잎(라이)역을 한 여성 출연자도 노래, 연기, 카리스마가 멋졌습니다.

하준석 님

엑슬 역의 하준석님 표정을 보면 진정으로 공연할때 열정과 진심을 쏟아 노래를 부르고 무대 위에서 행복해하고 기뻐하는 표정이 진심인게 느껴지네요.
하준석 님 공연을 통해 가슴벅찬 감동이 전해지고 꿈을 찾게 되었어요.
특히 고음을 내려꽂을때의 희열이 너무 멋져서 귓가에서 계속 들리는것 같아요^^

무대를 즐기는 배우들의 모습
귀여운 막내 브라이언

 

프리즌 출연진들

 

꿈을 찾아서 PRISON

엑슬역의 하준석님 노래가 진짜 끝내주네요~  
특히 높은 음 샤우팅 하실때
진짜 진짜 멋있고 소름돋았어요👍👍👍👍👍

관객들과 함께 부르고 즐기는
이문세 노래는 언제들어도 좋을수밖에♡

교도관 김꽃잎의 열창도 당차고 멋있었다.

뭐니뭐니해도 주인공 리더 엑슬의
하준석 님의 열창이 최고임~~🥰👍👍👍

귀가 호강하고 재미있어서
시간가는줄 몰랐어요.

마지막에 배우들이 인사할 때
뒷좌석에 컬투 정찬우 님에게
인사하는것 같았는데 어두워서
잘 안 보였거든요.
싸인 못 받아서 아쉽네요 ㅋㅋ

암튼 너무 재밌게 보았고
앞으로도 대학로에서 연극과 공연이 또 보고싶어지네요.

이 가을...  공연 관람 강추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