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평택] MAIN STREET in NEW YORK/뮤비, 드라마 촬영지/맨하탄 바베큐/ 메인 스트리트

Travel/여행|2023. 9. 27. 07:18
infom1
infom2
infom3
infom4
반응형

안녕하세요
평택의 핫 플레이스
메인 스트리트에 방문했어요

주차장 멋지죠?
여유롭게 넓습니다.
편하게 주차하세요~^^

메인 스트리트

바로 이 건물입니다.

KBS 드라마 '비밀의 여자' 촬영지라고 하네요.

테이블과 인테리어가 그림같이 너무 예쁘네요~^^

맨하탄 바베큐 32,000원이 대표메뉴같아서 주문했어요.

메뉴판

이곳에서 주문을 합니다.

퇴식구

오~~!!
미군공군부대와 국제시장이 있는 평택답게 외국인들도 많이 볼  수 있어요.

마운틴듀도 갬성 넘치죠? ㅋㅋㅋ
연두색이 아주 싱그럽네요^^

주문한 맨하탄 바베큐가 나왔는데요.
진짜 고기가 부드럽고 야채,버섯 등 채소와 소스를 버무려서 함께 먹으니까
꿀조합에 아주 아주 맛있었어요 ^^

시원한 마운틴듀와 잘 어울리는 맛이네요.

진짜 모든 구성이 다 잘 어울리고
맛도 아주 좋아서 남김없이
깨끗하게 먹었답니다 ㅋㅋㅋㅋ

가족이 오시면 패밀리세트도 맛있고 푸짐해보이네요~

맛있게 먹었으니 아래층으로 내려가보기로 했어요.

메인스트리트 스테이션, 타임스퀘어?

뉴욕 지하철 안내

이건물의 안내도예요ㅋ

마마무가 이곳에서 뮤직비디오를 촬영했군요~

맛있는 녀석들과 각종 미디어에 보도되었고 연예인들도 많이 방문했네요.

포토존

1층 메인스트리트 거리가 흥미로워요.

진짜 뉴욕에 온것 같이 크고 볼거리도 많아요.

미쿡느낌 물씬~~^^♡
자유의 여신상

사과빵

1층카페에서 베이커리, 커피 등을 판매해요.

롱 아일랜드

이곳의 시그니처 메뉴예요.
TV에 소개되었던 빵으로  no.1입니다.
방금 바베큐를 먹어서 배가 불렀지만 무슨 맛일까 궁금해서 한개를 구입했습니다.

오~~  노랗고 폭신폭신 말랑말랑해서
떡같기도 하고 빵같기도 한 식감으로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

건물 밖으로 나가볼께요~

건물 앞에 버스도 있네요.

뉴욕 포토존


레츠 플레이

1층에 키즈카페가 있어서 아이들도 신나게 놀 공간이 있었어요.

즐거운 메인스트리트에서
잠시 뉴욕에 다녀온 기분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