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주 축제] 밤파이, 밤라떼/ 베이커리 밤마을/백제 문화제, 충남 공주 부여 대백제전

Travel/여행|2023. 10. 3. 07:19
infom1
infom2
infom3
infom4
반응형

추석 전후에 대백제전이 열리는 공주에 유명한 밤파이와 밤라떼를 먹으러 갔어요.

차를 타고 금강대교를 달리는데
건너편 공산성과 축제장소들이 보이네요~

야시장이 열리고 흥겨운 노래소리도 들립니다.

공산성이 보입니다.
공산성 바로 건너편에 밤파이를 파는 카페가 있어요.

바로 이곳입니다. 카페앞에 사람들이 많이 있네요.

🌰🌰🌰🌰 베이커리 밤마을 🌰🌰🌰🌰

충남 공주시 백미고을길 5-9
(금성동 184-4)
매일 09:00~21:00영업
0507-1428-3489

생방송 오늘 저녁1487회 밤파이,밤타르트
TV 생방송 투데이 2654회 밤타르트
놀라운토요일 71회 밤에끌레어, 밤라떼

베이커리 밤마을

대한민국 제과기능장에 공주대학교 식품공학과 전공 최고경영자과정 수료한
김인범 기능장이 만든 밤파이가계예요~

마카롱과 젤라또도 있네요.

대표 메뉴

메뉴판이예요.
아이스 밤라떼 2개와 아이스아메리카노,
밤파이 2박스 주문했어요.

주문하는 줄이 길었는데도 신속히 주문을 받아  금방금방 빠져서 다행이었어요~

1층에 진열된 밤상품을 보니 너무 아기자기하고 맛있어보여서 다 사고 싶더라고요ㅋ

먹기도좋고 선물용도 좋아서요~^^

밤마을 특허상품과 상장 등이예요.
노력과 연구한 모습이 보이네요~

밤의 효능이 많더라고요.👍
성장발육촉진과 심혈관질환에 좋아서
남녀노소 모두 꼭 챙겨먹어야할것 같아요.

포장 손님들이 많아서 좌석도 여유로웠어요.

1층에서 계산을 하고
2층도 궁금해서 올라가보기로 했어요.

화장실도 잘 되어있어요.

와 창문도 통창에 길고 넓은 원목 테이블이 마음에 쏙 들었어요.

아늑한 인테리어가 포근한 느낌이 들었어요.

가족단위로 많이 놀러왔더라고요.

단체나 모임으로 와도 좋을것 같아요.

와우~~!! 밤파이 비주얼 끝내주죠?

포장해서 가려고했는데 넘 맛있어보여서
맛만 보려고했다가 순식간에 다 먹어버렸네요 ㅋㅋㅋ

밤파이 개당2,500원/ 6구 13,000원


밤파이가 진짜 맛있어요.
너무 달지도 않고 자꾸만 손이 가는 맛이고  영양도 풍부해서 몸에 좋은 파이네요~^^

와~~!!!  밤라떼 끝내주는 맛이네요.
한모금 마셨는데 고소하고 시원해서
사진찍기 전에 반이상 마셔버리고 말았네요 ㅋㅋ ㅋㅋㅋ

고소하고 부드러운 맛이 진짜 맛있어요♡

레이저 영상쇼
공산성 행사

나레이션은 이금희 아나운서입니다.

백제문화제

백제 문화제로 레이저쇼를 한다고 해서
카페에서 편안하게 구경을 했어요.

바로 공산성 앞에 있는 카페라서
공산성의 유래와 백제 역사에 대한
영상을 잘 관람해서 너무 즐거웠습니다.

백제문화제 안 가보신 분들은
10월 9일까지 한다고 하니
대백제전 기간에 꼭 가보세요~

그리고 밤라떼 밤파이 강추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