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5/12에 해당하는 글
반응형
1

반응형

스마트폰과 차량디스플레이를 연동하는 무선 안드로이드 오토 어댑터 AA Wireless

Product/IT|2023. 5. 12. 23:54
infom1
infom2
infom3
infom4
반응형

무선 안드로이드 오토 어댑터는 기존에 자동차에 내장된 디스플레이를 안드로이드 오토 기능을 지원하는 스마트 디스플레이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기기입니다. 최근에는 차량에 탑재된 네비게이션보다는 지도 업데이트가 빠르고 별도의 펌웨어 비용이 들지 않는 스마트폰 네이게이션을 자주 사용하다 보니 이러한 기기는 매우 유용합니다. 

 

무선 안드로이드 오토차량은 최신 차량에는 적용되고 있으나, 특정 차량에 한정되어 옵션이 적용되고 있습니다. 유선 안드로이드는 사용하신 분들이시라면 알겠지만 매번 연결하는 것이 매우 번거롭습니다.

 

이 어댑터를 사용하면 블루투스나 Wi-Fi 등의 무선 기술을 이용하여 스마트폰과 차량 디스플레이를 연결하고 안드로이드 오토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즉, 기존에 자동차에 내장된 디스플레이를 사용하여 안드로이드 오토를 이용할 수 있게 됩니다.

 

기존 시중에 많이 나와있는 무선 안드로이드 오토는 기기 자체가 하나의 PC역할을 하는 반면에 무선 안드로이드 어댑터는 스마트폰과 연동시켜주는 유선 안드로이드 오토 를 무선화 시켜준다는 것입니다.

 

기존 카플레이를 사용하는 경우 별도로 핫스팟 및 데이터 쉐어링을 해주는 것과 함께 자체 성능이 낮아 딜레이가 걸리면서 속도가 느리다는 단점이 존재 하는 한편 AA Wireless 무선 안드로이드 오토 어댑터는 단순히 유선 안드로이드 오토를 무선화 시켜주는 것으로 별도로 번거로운 부분이 없습니다.(전용앱으로 설정가능)

 

AA Wireless(출처 : AA Wireless)

 

무선 안드로이드 오토 어댑터를 이용하면 차량에 내장된 디스플레이를 안드로이드 오토 기능을 지원하는 스마트 디스플레이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음악, 전화, 메시지, 지도 등의 다양한 기능을 스마트폰과 같은 방식으로 제어하거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무선 안드로이드 오토 어댑터는 블루투스나 Wi-Fi 등의 무선 기술을 이용하여 차량 디스플레이와 스마트폰을 연결합니다. 이를 통해 더욱 간편하게 안드로이드 오토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무선 안드로이드 오토 어댑터를 이용하면 차량 내부에서 스마트폰에 저장된 음악 및 미디어를 무선으로 스트리밍할 수 있습니다. 또한, 안드로이드 오토 기능을 이용하여 음악 앱을 실행하거나 라디오를 듣는 등 다양한 미디어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무선 안드로이드 오토 어댑터는 안드로이드 오토 기능을 이용하여 차량 운전 중에도 음악, 전화, 메시지 등을 보다 안전하게 제어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예를 들어, 음성 인식 기능을 이용하여 목적지를 검색하거나 전화를 걸거나 메시지를 보내는 등의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차량디스플레이를 연동하는 무선 안드로이드 오토 어댑터 AA Wireless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