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평택] 소풍 정원

Travel/여행|2023. 9. 5. 13:33
infom1
infom2
infom3
infom4
반응형

서울근교 경기도 평택 소풍정원을 소개할께요.

캠핑장으로 유명한 곳이네요^^
서울에서 가깝고 캠핑하기 좋은 장소네요.
저희는 캠핑은 잘알못이라~~
산책만 하기로 했습니다  ㅎㅎ

주차장이 넓습니다.
이용료는 무료예요.

소풍정원

🏕   소풍정원 캠핑장
경기 평택시 고덕면 궁리 424-25

소풍 정원 산책을 합니다.

느티나무와 파란 하늘에 구름이 어우러져 경치가 아주 좋네요~

습지생태공원도 조성되어 있어요.

이곳은 캠핑장과 수영장이 있어서
아이들데리고 가족 단위로 운영되고 있었어요.

캠핑장에 사람들이 많이 있네요.

숲 속 나무 아래에서 캠핑하면 참 좋죠~~

산책을 하는데 날씨가 참 좋네요.

이곳은 포토존입니다

인증샷 하나 남겼어요ㅋㅋ

산책하고 걷다가 매점에서 시원한 아아한잔 마시고 왔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