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남양주] 다산 도심속 멀티힐링 스팟 /스파디움24

Travel/여행|2023. 9. 4. 21:18
infom1
infom2
infom3
infom4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찜질스파부터 사우나, 라운지까지 일상에 지친 도심속 멀티힐링 스팟
경기도 남양주 아쿠아필드 힐앤 스파
스파디움24에 다녀왔어요.

스파디움24

주차는 지하주차장이 여유있어서 편하게 주차에 하시면 돼요.
지하1층에 있는데 워낙 넓어서 출입구 찾는데 좀 헤멨어요ㅋ

출처: 스파디움24 홈페이지

<유료시설>
당구장 or 탁구장 1시간 5,000원
수면캡슐 1시간 5,000원
안마의자 15분 3,000원

스파나 찜질방은 사진촬영이 금지된 곳도 있고 사진촬영이 어려워 이해를 돕고자  홈페이지 사진을 가져왔어요~^^

출처: 스파디움24 홈페이지
출처: 스파디움24 홈페이지


아래는 스파가 아닌 라운지로
직접 찍은 사진이예요~

안마의자가 곳곳에 있네요.

자연속에서 힐링할수 있어요.

안마의자 3,000원으로 이용했는데
기계가 새거라서인지 압이 엄청 쎘어요ㅋ

라운지에서 만화책을 마음껏 볼수 있어요.
저는 만화를 안좋아해서 패쓰~

구름방~  이름도 예쁘네요

사진찍기 좋은 스팟!

조명과 풍경이 예술이네요^^

힐링할수 있는 공간이 곳곳에 많아요.

인테리어가  정말 깔끔하죠?

스킨, 로션, 머리빗, 티슈 등
비품들도 잘 구비되어 있고 깔끔해요.

스파 후에 배가 고파서 푸드코트에 갔어요.

시원한 냉모밀을 주문했어요.
모밀은 시원한 느낌이예요~

얼큰한 새우튀김 우동도 주문했는데
국물이 기가 막히게 끝내줍니다.
와~~!!!  진짜 맛있어요👍
중독성있는 맛이었어요.

라운지에서 재택근무나 스마트업무를 볼수도 있습니다. 와이파이도 짱짱하구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