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 롯데프리미엄 아울렛 타임빌라스에서 쇼핑후 정원칼국수에서 식사

Travel/여행|2023. 8. 31. 23:53
infom1
infom2
infom3
infom4
반응형

경기도 의왕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타임빌라스에 놀러갔어요.


주차장이 넓어서 좋네요.
단 입차나 출차 시 줄을 서서 가야되지만
주차비 무료이고 안내요원있습니다.

커피숍에서 커피와 감자빵을 주문했어요.
이야기하며 바로 먹느라 음식사진은 못 찍었네요ㅋ


층고가 넓고 통창이라서 쾌적합니다.


쇼핑을 하다보니 저녁이 되어가네요.


산책하기 좋습니다.


수 아시죠?

핑크 리본달고 펭수 인증샷~~^^♡



펭수 이벤트를 해서 마당에 대형 펭수가 있으니 아이들이 너무 좋아하네요.

카페가 식물원같아요~

하늘이 보이는 유리로 된 통창이 너무나 감성적이네요~~~
너무 예쁜 카페예요^^

실내에서도 팽수 전시회를 볼수 있고
아이템도 구입가능해요~

쇼핑을 하다보니 배가 고파서
저희가 가고싶은 식당은 대기가 많아서
그 주변의 식당으로 들어갔어요.

정원칼국수

🍜 🍲   정원칼국수
경기 의왕시 바라산로 1
매일 10:30~21:00 영업
031-329-1791

비빔칼국수 11,000원

새콤달콤한 비빔칼국수예요.

냉칼국수 11,000원

땅콩소스로 맛을 낸 시원한 냉칼국수인데
맛은 soso입니다.

밑반찬 김치인데
칼국수집은 원래 갓담근 김치가 생명이잖아요~
김치가 평범해서 손이 안 갔어요.

그나마 비빔칼국수는 고명이 많고
너무 맵지않아서 맛있었어요.
그러나 또 먹고싶거나 주변에 소개해주고싶은 맛이 아닌 한번 먹기 좋은 정도예요.

만두 4알 7,000원 추가해서 먹었어요.
배부르니 다시 쇼핑을 시작해야겠네요.

의왕 백운호수 근처의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타임빌라스에서 시간을 보내니
시간이 금방 지나가네요~^^

오늘도 즐거운 하루를 보냈습니당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