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대입구역 복만루 훠궈 무한리필 먹고 CGV 영화 밀수 보며 데이트

Travel/맛집|2023. 8. 5. 01:55
infom1
infom2
infom3
infom4
반응형

서울 주말 데이트 코스 알려드려요.

지난번에 건대입구에 갔는데
대학생들이 훠궈집앞에 줄서서 먹는것을 보고 다음에 와봐야지했는데
날씨가 가장 더운 한여름에 왔네요ㅋㅋ

뭐 이열치열이라는 말도 있잖아요^^
대신 주말에도 여유롭게 식사할수 있어서 좋았습니다ㅋㅋ

복만루 훠궈

🥗 복만천하복만루 🥘
서울시 광진구 아차산로30길 23 2층
연락처: 0507-1320-1685
영업시간:  매일11:00~23:00
2호선 건대입구역 6번 출구에서 171m

1층에도 마라탕집이 보이죠?
자양4동  이 주변에 차이나타운처럼 중국인들이 많이 살아서 한문으로 된 간판이나 중국음식점들이 많아요.

오른쪽에 입구로 들어가겠습니다~

가파른 2층 계단을 올라갔어요.됴심됴심~

안에 테이블이 있어요.

전체적인 가게 내부 사진

창쪽에 테이블에 앉았어요.

앞에 주방이 있고 무한리필이라 자유롭게 재료들을 갖다 먹으면되요.

저는 매운것을 못 먹어서 백탕과 토마토탕으로 육수 2개를 주문했어요.
육수는 1~3개도 가능해요.

훠궈 무한리필 21,900원
훠궈+구이+ 생맥주 무한리필 26,900원

숯불 신선로
(1층) 38,000원
(2층) 55,000원
(3층) 79,000원
(4층) 99,000원
                      
신선로가 궁금하긴 했지만
오늘은 처음이니 훠궈를 먹기로했어요.

알고보니 이 곳 신선로 재료에
개구리가 들어가더라고요~~~!!!!
헉!  개구리 튀김도 있어요 -.-;;;;;

저는 개구리는 먹어본적이 없고
볼 때 조금 징그럽다는 생각이 들어
먹진 못할것 같아요 ^^;

육수에 파를 넣어주네요.

왼쪽은 구이판
오른쪽은 훠궈 육수로
두가지 다 먹을수 있어요.
단 두가지를 한번에 굽고 끓이느라 정신이 없을수 있어요ㅋ

먼저 훠궈부터 먹기로 했어요.

끓는 육수 속에 고기랑 야채를 골고루 넣어줍니다.

소스는 처음에 간장소스, 땅콩소스, 칠리소스 3가지만 가져와서 먹었는데
다른 손님들 보니 여러가지 소스를 다 섞어서 조제하더라고요ㅋ
그래서 저도 골고루 섞어서 찍어보니 먹을만 했어요. 좋아하는 취향대로 선택해서 드세요^^

고기, 햄, 어묵, 해물, 야채, 누들 등
종류가 정말 다양해요.

신선한 야채도 있어요.

샤브를 다 먹은 후에는
고기를 구워서 먹었습니다.
소갈비와 양념구이가 가장 맛있는것 같아요.

<전체평>
대체적으로 종류가 다양해서 골라먹을수 있어 좋았고 맛이 있음.
무한리필이라인지 냉동식품이 많고 고기
두께가 얇아 구우면 조각조각나서 먹기 불편함.

<단점>
생맥주를 못 먹는 사람을 위해 탄산음료 리필도 해주었으면 함.
소스만드는 법이나 훠궈맛있게 먹는 팁을 알려주면 좋겠음.


식사를 마친 후 나오면 식당 바로 건너편에 CGV가 있어요.

🏤CGV 건대입구
주소: 서울시 광진구 아차산로 30길 26
          몰오브케이 3층

3층이 매표소예요.

젊은 커플들이 많이 왔네요.
우린 김혜수나오는 영화 밀수를 예매했어요. 할인쿠폰 쓰려고 했는데 당일 시간이 임박해서 적용이 안되더라고요.
일반티켓 만오천원짜리 2매 3만원을 예매했어요.

팝콘과 음료도 사야죠~
먹어보니 팝콘이 식어서 눅눅하고
탄산은 김이 빠져있네요^^;;

방학이라 영화보는 관객들이 많았어요.
영화는 기대를 안해서인지
생각보다 정말 재미있었습니다.
최근에 본 범죄도시3만큼 가볍게 웃으며 재미나게 봤어요~

주차는 2시간 무료입니다.
지하철이나 버스정류장과 가까워서
대중교통 이용하셔도 좋아요^^

영화관람 인증샷ㅋㅋ

배부르게 훠궈먹고 영화재미있게 보고
건대입구 골목을 돌아다니다가 더워서
설빙가서 빙수먹고
주말 데이트 즐겁게 했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