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화성] 농가의 하루

Travel/맛집|2023. 7. 31. 07:26
infom1
infom2
infom3
infom4
반응형

비가 오는 날
화성으로 이사간 지인을 만나기 위해
농가의 하루를 네비 찍고 갔어요.

식당이름만 듣고
쌈밥집이나 한정식집인줄 알았거든요.

농가의 하루

🏡 농가의 하루
경기 화성시 왕배산1길 3-16 1층
영업시간  매일11:30~21:00
브레이크타임 15:30~17:00
연락처 031-373-8843

왠걸?
너무 예쁜 노란색 포인트의 이층집이었어요.

이층으로 올라가니 넓은 테라스도 있네요

1층에 주차도 여유로웠어요

2층 테라스에는 인조잔디가 있고
아이들이 놀수 있는
미끄럼틀, 자동차, 장난감 등이 있네요.

들어가는 현관에도 미키가 반갑게 맞이해주네요.

실내도 넓고 쾌적합니다.

편안한 분위기의 레스토랑이네요

안에서 엄마들은 식사하고
아이들은 밖에서 놀수 있는 공간이었어요.

농가 알뜰 대박세트를 주문했어요.
피자,파스타,볶음밥 49,000원

눈꽃 치즈 새우 샐러드 추가요~

에피타이저로 누룽지수프가 나왔는데
정말 부드럽고 구수해서 좋았어요.

다음은 피자가 나왔는데
일반적인 가성품이 아니라
도우도 직접 만들고
집에서 만든것 같은
피자가 나와서 깜놀했어요.

체다 퐁당 불고기 듬뿍 피자 22,000원

피자가 진짜 많이 들어가고
도우가 폭신해서
일반적이거나 인공적인 맛이 아니예요.
자연스러운 맛에 속이 편한 피자인데
치즈가 많아서 좀 느끼할수 있어요.

명란 크림 생면 파스타 21,000원

양도 진짜 많고 맛있었어요.
그런데 피자가 느끼한데 크림 파스타는 더느끼하니 매운맛의 파스타를 주문하면
궁합이 잘 맞았을것 같아요~^^;

눈꽃치즈 새우 샐러드 9,000원

너무 예쁘지 않나요?
큼직한 새우와 재료를 아끼지않고
듬뿍 넣어서 정말 맛있어요.

보는 재미와 먹는 재미가 끝내주네요

해산물 양송이 흑미 볶음밥 20,000원

새우와 양배추가 많이 들어가고
볶음밥에 흑미라뇨?
너무 건강식이잖아요 ㅋㅋ
암튼 볶음밥이지만
건강에 좋은 느낌이랄까? ^^
맛은 좋았어요

너무 맛있고 자연식이고 건강식인데
매콤, 상큼한 메뉴를 섞어서
주문하면 더 좋을것 같았어요.

가성비 양이 정말 많아서
남은 음식은 포장해서
집에서 먹었는데 아주 좋았어요^^
(셀프 포장  가능)

비오는 날 창밖을 보며
운치있게 맛있는 식사하며
하루를 보낼수 있어서 참 감사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