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주년 행사중인 스테이크, 파스타 사당방배맛집 겁없는 토끼부엌

Travel/맛집|2023. 8. 3. 22:17
infom1
infom2
infom3
infom4
반응형

서울 사당 방배 맛집인 겁없는 토끼부엌 이 벌써 10주년을 맞이했네요.
10주년 할인행사 중이라고해서
네이버로 이틀전에 예약하고
방문했습니다.

사당역 주변 가성비 좋은 스테이크 맛집
겁없는 토끼부엌 입니다.

겁없는 토끼부엌

🐰🐰🐰겁없는 토끼부엌 🐇🐇🐇

주소: 서울시 서초구 청두곶길 6-1  
1층  겁없는 토끼부엌
연락처: 0507-1400-5855
영업시간:  월~금 11:30~01:00
                     토,일 12:00~01:00
                     16:00~17:30 브레이크 타임
2,4호선 사당역 14번 출구에서 378m
주차X (사당역 공영주차장 이용 후 도보)

입구

앞에 메뉴판이 놓여 있네요

메뉴판

둘이 가서 양갈비 세트를 주문했어요.

내부 모습

테이블이 4개 있는 작은 레스토랑이예요.

감성있는 음악이 흘러나오고 분위기 아주 좋습니다.

넓은 테이블에 앉았어요.
이곳은 예약제라서 붐비지않고
오붓하게 식사할수 있어요.

식전 빵이 나왔는데
방금 구워서 페스츄리가 고소하고
따뜻해서 넘 맛있었어요 ~

샐러드와 식전빵, 피클이 나왔고
따로 주문한 애플망고 에이드도 나왔어요.

세트메뉴구성인 샐러드인데요
진짜 상큼달콤 맛있어요.
신선한 재료를 쓰시고 좋은재료로
음식을 만드는 것이 느껴져요.
청포도알과 스테비아토망고 토마토가
새콤달콤해서 금방 먹어버렸어요~^^

빵과 샐러드를 먹고 있으니
입맛이 돌면서 메인메뉴가 기다려지네요.

애플망고 에이드 5,000원

베리와 로즈마리로 장식했는데
애플망고가 너무 달달해서
다음엔 음료는 다른것으로 마셔야겠어요

와우~  비주얼 장난 아니죠?
로제 파스타예요.

매운라구 로제파스타 17,000원

로제파스타가 시그니처인데
매운라구 로제파스타는 처음이네요.
너무 맵지않고 느끼하지않고
맛있어요.

로제파스타 소스를 아낌없이 부어주셨네요 ㅋㅋㅋ
가성비 짱이예요~!!

평일 점심에는 로제파스타를 만원에 저렴하게 행사하고 있으니 꼭 드셔보세요ㅎㅎ

양갈비 스테이크 세트 50,000원

메뉴구성:  양갈비 스테이크 300g + 미니 샐러드 + 식전빵 + 파스타 or 뇨끼 택1

양갈비 스테이크

양갈비에 로즈마리와 소스가 3가지 나오는데 향과 풍미가 끝내주네요~👍

양갈비가 총 4개 나오는데
한개를 접시에 담아봤는데
큼직하고 먹음직스럽네요^^

매운라구 로제파스타도 진짜 맛있어요.

양갈비와 버섯구이가 끝내주게 맛있어요.

양갈비를 손에 들고 뜯어보는데
질기지않고 부드럽고 맛있어요.

양갈비를 소스에 찍어서 먹으니
진짜 풍미와 맛이 끝내줍니다~^^

애플망고 에이드를 한모금씩 마셔봅니다.

둘이서 배불리 먹었는데
고급스런 양갈비스테이크,
양이 푸짐한 로제파스타,
신선한 샐러드, 식전빵,
애플망고 에이드 다합해서
55,000원으로 두명이서
아주 만족스러운 식사를 했어요.


가성비좋고 양많고 맛좋고 분위기좋은
스테이크를 좋아하신다면 강추입니다.

이 맛을 잊을수가 없고 자꾸 생각나서
다음에 다시와서 랍스타세트를 먹었어요.
ㅋㅋㅋㅋ

채끝 스테이크
랍스터
뇨끼


친절하시고 양이 많아서 가성비도 좋아요
모든 음식이 다 맛있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