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배동] 디저트 카페 / 말차봉

Travel/맛집|2023. 7. 27. 07:45
infom1
infom2
infom3
infom4
반응형

비온 뒤 날씨가 화창하네요.
더운 여름날은 아이스크림이 땡기잖아요.
방배동에 말차로 유명한 디저트 카페에 왔는데 평일에는 일찍 문을 닫고 주말에도 문을 열지 않아서 열번 이상 헛탕치다가 병원갔다가 평일 점심에 오니 문이 열려 있네요. 오~~!!  무조건 들어가야죠ㅋㅋ

말차봉 카페 외관이예요.

🍦 말차봉
서울시 서초구 방배천로2안길 110 1층
4,7호선 총신대입구(이수)역 6번 출구에서509m
영업시간:  매일12시~21시로 되어있으나조기마감할때가 많으니 전화문의후 방문 추천!
연락처 0507-1366-3679

초록 말차봉 아이스크림이 눈에 띄네요.
첫날이니 대표상품인 저  아이스크림을 먹어봐야겠어요ㅋㅋ

안에 들어가니 남자 사장님 혼자 열심히 일하고 계시네요.

흰색 키오스크에서 주문합니다.
포장할까하다가 더워서 아이스크림이 녹으니 매장에서 먹고 가야겠어요.

메뉴

저는  말차와 우유맛 다 궁금해서
혼합봉으로 주문했어요.
다음에 둘이 오면 빙수와 크로플을 먹어보고 싶네요.

제가 픽한 초록 테이블입니다^^

드뎌 혼합봉이 나왔어요.
저는 콘으로 주문했어요.

우유부분입니다.
진한 우유맛이 부드럽네요.

말차예요.
쌉싸름하고 깔끔하고 깊은 맛의 말차는 일본에서 먹어봤는데 녹차보다 더 고급스럽고 진해서 좋더라고요~

자~ 맛있게 먹겠습니다  ㅎㅎ

너무 맛있어서 순식간에 다 먹어버렸네요ㅋㅋ

저는 콘이 눅눅해서 안 좋아하는 편인데
요건 바삭바삭하니 너무 고소하고 맛있네요ㅋ

말차 맛집 맞네요ㅎㅎ
다른 메뉴들도 먹어보고싶어서
재방문 의사100%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