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 맛집] 아가페 밥상 / 한식 뷔페

Travel/맛집|2023. 7. 26. 01:28
infom1
infom2
infom3
infom4
반응형

건강에 좋은 밥 한그릇  먹고싶을때
msg가 아니라 자연의 밥상이 그리울때
속이 편안한 가정집같은 식사를 할 수 있는
경기도 안산의 한식 뷔페를 소개할께요.

🍓 아가페밥상
경기 안산시 상록구 오목로 95
영업시간: 월~토 11:00~21:00
브레이크 타임 15:00~17:00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집밥부페:9,900원

안에 들어가면 바로 키오스크가 보여요.
선결이라서 결재 먼저 하고
바로 식사하면 됩니다.

안에서 바라본 바깥 풍경이예요.
초록색 공원 뷰가 넘 예쁘네요 ㅋ

실내 인테리어는 화이트 톤으로 깔끔하고 환합니다. 식당이 아니라 카페느낌이예요.
잔잔한 음악과 화이트 식탁, 의자가 카페에 온듯 분위기가 깨끗하고 좋습니다.

오른쪽에 배식대가 있고 왼쪽 테이블에서 식사하면 됩니다.
가운데는 오픈식 주방인데
진짜 깨끗하고 청결해요.

밥은 3종류예요.
보리밥,흰밥,잡곡밥

이곳은 반찬코너예요.

비빔밥을 만들어먹을수 있도록
각종 야채와 쌈장이 있습니다.

반찬이 정갈하고 깔끔하게 담겨있네요.

조기구이,깻잎지,계란말이  등등
맛난 음식이 정말 많네요.

반찬이 하나같이 짜거나 자극적이지않은데 정말 맛있네요 ~^^

제가 좋아하는 닭볶음탕과 카레,동그랑땡 등 진짜 맛있어요.

안 맛있는 음식이 없을 정도로
건강한맛과 맛 두가지 다 훌륭합니다.

이상 아가페밥상에서 맛있는식사를 할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