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유니버스 팝업스토어 갤럭시 Z플립 벤츠폰/성수동 Y173

App/생활앱|2023. 11. 12. 07:46
infom1
infom2
infom3
infom4
반응형

안녕하세요

성수동에서 재미있는 팝업스토어를 진행해서 소개해요.

삼성전자의 삼성 유니버스 팝업!
직원분들의 친절한 설명과, 다양한 체험  후 선물, 디제잉 음악과 핑거푸드, 음료가 제공돼요.

과거에서 미래로 불시착한 벤츠폰이예요.
저는 7080세대라서 저 폰 보자마자 아 옛날폰~  했는데
요즘 MZ세대에게는 처음 보는 폰이고 레트로해서 신기한가보네요.ㅋ

입구에서 줄을 서서 대기를 하고 직원의 설명을 해줘요.
빨강,파랑 샐로판 썬글라스를 착용하고
낱말맞추기게임을 한뒤 볼펜으로 정답을 맞추면  선물(키링)을 준대요.

그리고 신분증검사를 해서 맥주를 준다고 하는데 이건 좀 아쉬웠어요ㅠ
저희는 술은 안 먹는다고 하니 팔찌를 안 채워줘서 안에 있는 직원이 팔찌없다고 음료도 제공안해준다고 해서 다시 입구 직원에게 문의해서 음료를 받았어요.
아이들도 오고 가족들도 오고 술을 모두 마셔야하는건 아닌데 술아닌 음료받는데 불편함이 있어서 마이너스예요ㅠ

암튼 내부에도 줄서서 대기하고 있죠?
분위기는 이렀습니다.

레트로한 디자인이 보이죠?

안에도 사람들이 많이 있어요.

디제이가 음악을 골라서 틀어줘요.

이곳은  핑거푸드와 음료를 주는 곳이예요.

맥주는 카스를 주는데
저희는 파워에이드와 탄산음료를 받았어요.

맥앤치즈

간식은 맛있었어요ㅋ

입구에서 이것을 주면 5단계로 낱말맞추기 게임을 해요.

마지막에 설문조사까지 마치면
키링을 줍니다.

키링

재밌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왔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