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안산] 농협 로컬푸드 직매장

App/생활앱|2023. 7. 30. 07:19
infom1
infom2
infom3
infom4
반응형

안녕하세요 ♡

나이가 들수록 건강을 생각하고
좋은 먹거리를 먹는 것이 중요함을 느끼게 되는것 같아요

신토불이라는 말처럼
우리땅 우리지역에서 자라난
농산물을 먹는게 건강에는 정말 좋겠죠?

그래서 오늘은 농협 로컬푸드 직매장을
방문했어요~^^

🍈🫐🍅농협 로컬푸드 직매장🥬🌶🍆
경기 안산시 상록구 해안로 1190-1
영업시간:  매일 09:30 - 18:30 연중무휴 (설/추석 연휴, 근로자의날(5월1일) 제외)
연락처: 031-437-5237

매장 사이기로 가시면 주차장이 있어요.

이른 오전에 가니 주차장이 여유있네요.
대부분 물건구입후 바로 출차하니
주차순환이 빠른편이예요~

당일 수확, 당일판매!
생산에서 소비까지 거리를 줄여
농장의 신선함을 그대로 전하며
국내산 믿고 사는 안심 먹거리로
마음 놓고 구입하실수 있어요^^

매장 입구로 들어가겠습니다.

까마중이라고 들어보셨나요?
저도 사실 처음 봤어요ㅋㅋ
노화방지, 면역력 개선, 혈액순환에 좋은 왕까마중에 대한 설명이 있네요.

까마중 5,000원

몸에 좋고 눈에 효과좋은 까마중을
저렴하고 신선한 좋은 상품으로
구입하실수 있어요~

생산자 정보가 사진까지 첨부되어 이름, 주소, 연락처가 공개되어 있다니
정말 믿고 구입하실수 있어요.

특히 오전에 오시면 물건을 포장하여 직접 진열하시는 생산자분들을 만나고
궁금한 사항은 물어보실수도 있답니다^^

길쭉한 메론인데요 후숙하면 더 맛있다고 하네요.

백봉단호박 6,000원

미숫가루 5,000원

청국장가루, 메주가루도 있어요.

남자에게 좋은 야관문
아로나아,토마토즙도  먹기좋게
개별포장되어 박스로 구입가능해요.

이쪽은 가공식품 코너예요.

쌀도 있어요.

직접 말린 허브차와 표주박(?)도 있어요.

생화도 판매해요.
가격은 다발에 3~5,000원으로 저렴한데 꽃포장을 해주지않아서 꽃선물하기는 좀 애매하고 집에 꽃병에 꽂아놓기 좋아요~

얼갈이 2,500원

스위트바질 4,000원

토마토도 신선하고 건강해보이죠?

계란도 있어요~~

고기 빛깔 끝내주죠?
이곳 고기가 맛있기로 유명해요

정육코너인데요 명절때는 줄서서 사간답니다.

즉석두부와 수산코너도 있어요.

직접 재배한 꿀과 꿀벌화분이 있고
옆에는 화초도 판매해요.

여주와 호박잎은 당뇨인들에게 좋죠~

제가 구입한 물품이예요ㅋ

복분자 한팩에 4,000원
씻어서 먹어보니 맛이 새콤하네요~
생과로 먹는건 처음이예요.

대학찰옥수수 6개 2,000원

씻어서 바로 냄비에 물넣고 삶아서
맛나게 먹었어요ㅋㅋ

토마토도 싱싱해 보이죠?ㅋ

깨끗하게 씻어서 먹었는데
아주 맛있었어요.


우리농산품 로컬푸드먹고
몸이 건강해진 느낌이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