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리뱅/m. net 스우파1 최종 1위 힙합 댄스 크루/허니제이 holybang

Review|2023. 10. 23. 07:54
infom1
infom2
infom3
infom4
반응형

여러분 혹시 스우파 좋아하세요?
요즘 TV  엠넷에서 스우파 2를 하고 있어서 재미있게 보고 있거든요.

스트릿 우먼 파이터라고 댄스를 하는 팀인데요.
스우파 1에서 1위를 한 팀은 어떤 팀인지 아시나요?
바로 홀리뱅입니다.

서리풀 난장판 행사에 홀리뱅이 출연한다는 소식을 듣고 서초문화예술공원에 왔어요.

입장대기중인 홀리뱅
홀리뱅의 리더

홀리뱅의 리더인 허니제이가 인사를 합니다.

허니제이(리더)
1987년생, 본명:  정하늬
2022년 11월 18일 결혼
2023년 4월 5일 딸 정러브 출생

전 국민대학교 평생교육원 교수
전 KAC 한국 예술원 교수
경희대 글로벌미래교육원 교수

허니제이와 홀리뱅
홀리뱅

홀리뱅은 몇 명으로 구성되었을까요?
정답은 7명입니다.
왼쪽부터 이븨, 로아, 헤르츠, 제인, 허니제이,타로, 뮬 이예요.

타로, 헤르츠, 로아, 제인, 뮬, 이븨

holybang은 2017년 9월 결성된 힙합댄스 크루예요.

홀리뱅은 holy와 bang 모두 감탄사로 쓰이는 단어로 무대를 보며 감탄하길 바란다는 뜻을 담고 있어요.

무대에서 서로 서로 챙겨주는 모습을 보니 끈끈하고 사이가 좋아보이네요.

제인

물 마시는 제인의 모습이 넘 멋지고  귀엽네요ㅋ


자~  이제부터 공연 동영상을 올렸으니 재생해서 감상해보세요~^^

댄스~~  고고!♡♡♡

베놈

와우~~~!!!  진짜 멋진 공연이죠?^^

TV 에서 보다가 실제로 보니 더 예쁘고 춤도 멋있고 너무 좋았어요~^^

가을 분위기에 맞게 멋진 의상을 입었네요.

리더 허니제이

허니제이는 말투가 귀엽고 애교가 있네요.

멤버 한명씩 중앙에서 개인무대를 하고 무대옆에서 팀원들이 대기하고 있는데
가만히 앉아만있어도 멋이 느껴집니다.ㅋ

관객들의 호응도 대단했어요~^^

스우파에서 최종 1위를 한 홀리뱅의 댄스 공연을 볼 수 있어서 너무 기대되었는데
TV에서보다 실물이 더 예쁘고 크루원 한명 한명이 다 개성있고 멋있어서 공연내내 멋지다라는 말만 나왔어요.

걸스힙합이 예전에 잠깐 유행했었는데
무빙이 자연스럽고 유연하며 여성스러운데 멋있어서 배워보고 싶은 생각도 드네요.

최고의 공연이고 역시 1위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홀리 홀리 홀리~  뱅뱅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