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명장/ 홍종흔 베이커리 서초점

Travel/맛집|2023. 9. 19. 07:23
infom1
infom2
infom3
infom4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한민국 명장 홍종흔 베이커리 서초점에 왔어요.
산책하다가 빵집이 눈에 띄였거든요.
게다가 명장이라니 얼마나 뛰어날까 궁금하기도 했죠ㅋㅋ

외관도 멋지네요.
그럼 안으로 들어가볼께요~

오~~!!!
천장에 인테리어가 고급지고
빵을 더 살려주는 조명과 분위기도 편안하고 아늑해서 좋았습니다.

1위 몽블랑 8,000원

이 곳의 1위인 몽블랑인데요.

다른 빵들이 먹어보고싶어서
요건 다음으로 패스~^^

소금빵 2,300원

소금빵은 진리죠 ㅋ

공주 밤빵 7,000원

제가 밤빵을 정말 좋아하는데
고구마듬뿍도 맛있어보여서 고민하고있었는데 다른 손님들이 와서
공주밤빵을 하나씩 잽싸게 구입해가버리더라고요.
금새 sold out~~!!

헉!  고구마듬뿍은 4개인데 밤빵이 2개인것 보니 인기메뉴였나봐요ㅠ
공주밤빵은 보시면 무조건 사세요^^♡

건강한 호밀빵
명란 바게트

선물포장용도 다양하게 있어요.
벌써 추석선물세트도 나왔네요.

창가쪽에 테이블이 있어서 먹고 가기로 했어요.

빵 6,000원

팥빙수 13,000원

팥빙수와 아몬드가 들어간 빵이예요.

이거 먹다가 목이 막혀서 아이스아메리카노 한잔 추가 주문했어요.

전체적으로 맛은 있는데 가격대도 좀 있는편이예요~^^
조금만 저렴하면 자주 이용할것 같아요.

그래도 분위기있고 친절하고
아늑해서 좋았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