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시간 운영하는 서울 서초 착한초밥 & 국민횟집

Travel/맛집|2023. 9. 22. 07:50
infom1
infom2
infom3
infom4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서초역에 착한초밥&국민횟집에서 점심식사를 했어요.

주말인데 하늘도 푸르고 날씨가 좋네요.

착한초밥&국민횟집 서초점

가게앞에 수조와 어항이 있고 물고기가 있는것을 보니 싱싱한 활어를 사용하는것 같네요.

메뉴판

메뉴가 참 다양하더라고요.

저는 처음 온 집이라서 가장 많이 주문하는 점심특선 A와 B세트를 주문했어요.

안쪽에 주방이 있는데 회 손질하는 모습은 잘 보이지않네요~^^

음식이 엄청 빨리 나왔습니다.
주문하자마자 바로 나와서
넘 좋았습니다ㅎㅎㅎ

회덮밥

회무침과 감자고로케와 기본 상차림

초고추장을 두르고 잘섞어줍니다.

냉모밀은 국물은 시판용 맛이었고
모밀이 삶아놓은지 좀 지난 느낌이라
약간 아쉬웠어요ㅠ

먼저 회무침과 회덮밥부터 먹었습니다.
무난한맛이라 맛있습니다.

오늘의 주인공 초밥 7pcs가 나왔습니다.
구성이 아주 다양하고 좋습니다^^

위에 구성도 좋고 횟감도 좋았어요.
그런데 밥이 좀 아쉬웠어요.ㅠ
뭐랄까 촉촉하고 윤기나는 밥이 아니라
어제 한 찬밥을 데워먹는 느낌이랄까?

점심특선 A 10,000원
(회무침, 냉모일, 초밥7pcs)

점심특선B 13,000원
(회덮밥, 냉모밀, 초밥7pcs)

가성비가 아주 좋아서인지
배달의민족 주문이 계속 울리더라고요.

가격도 좋고 구성도 좋고
24시간 운영이라 언제든 먹을수있고
주방장의 솜씨만 조금높이면
아주 좋을것 같습니다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