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QL GROVE 성수/패션 OPEN

Product/생활소품|2023. 11. 13. 07:23
infom1
infom2
infom3
infom4
반응형

안녕하세요
성수동에 핫한 EQL매장을 소개해요.

포토존

거대한 발이라니?ㅋㅋㅋ
너무 재미있는 발바닥 모형이네요

오픈기념으로 풍선도 만들어줍니다.

향수 276,000원

용량이 적고 디자인도 심플한데
가격이 꽤 높네요.

그릇, 접시, 컵 등

이거 진짜 신기해요.
옷걸이에 걸려있는 옷들이 레일로 움직여요.
아래 동영상으로 확인해 보세요^^

이것도 신기하죠? ㅋㅋㅋ

회전초밥집처럼 디스플레이한 소품(신발, 모자, 운동화 등)이 접시처럼 돌아가고 있어요^^

의자

서랍에 디스플레이된 상품들이에요.

니트류도 걸려있네요.

니트가 920,000원...
후덜덜~~~

모자도 꽤 비싸네요^^;;

가격을 보니 아이쇼핑하는 걸로 만족하고 구경 많이 하고 나왔어요 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