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한 에그 샌드위치 만드는 방법

Product/생활소품|2023. 11. 19. 23:52
infom1
infom2
infom3
infom4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요알못도 쉽게 하는
샌드위치를 만들어볼게요^^

제목:  에그 샌드위치

재료: 계란, 모닝빵, 타르타르소스

도구:  냄비(계란 삶을 용도)
포크 1~2개
빵칼(그냥 칼도 됨)
그릇(계란 섞을 용도)
위생장갑 (없어도 됨)

1. 냄비에 계란을 삶는다.

냄비는 모든 냄비 다 가능한데
물의 양이 중요해요.
물을 조금 넣고 뚜껑을 닫아 찌듯이 삶아야 껍질이 잘 까져요.
계란이 담기도록 물을 많이 넣으면
계란껍데기가 달라붙어 남는 게 없어요ㅋ

시간은 완숙해야 해서 12분 삶았어요.
반숙만 아니면 돼요^^

빵은 좋아하는 걸로 사세요. 베이글이나 호밀빵, 식빵, 모닝빵, 크로와상 다 좋아요.

저는 슈퍼에 갔는데 모닝빵이 없고 버터롤빵만 팔아서 샀는데
이것도 버터맛이 나서 부드럽고 좋네요.

단 크림빵이나 초코빵 등 안에 크림이나 다른 재료 없는 담백한 빵으로요~^^

2. 칼로 빵을 반으로 갈라줍니다.

빵 2개를 반으로 갈랐어요ㅋ

삶은 계란의 껍질이 잘 까졌죠?
찬물에 안 담가놔도 괜찮아요.

반으로 잘라보니 너무 익지도 않고 알맞게 잘 익었네요ㅋ

빵칼, 포크, 소스

3. 포크로 계란을 눌러주면 잘 으깨져요.
2개로 하면  더 쉽답니다.

4. 타르타르소스를 넣어요.
집에 마요네즈가 없어서 슈퍼에서 샀는데
마요네즈, 소금, 후추 약간 넣으셔도 돼요.

포크로 누르며 섞어주니 바로 완성!

5. 위생장갑을 착용하고 빵에 계란소스를 얹고 뚜껑을 덮어주면 완성!

정말 맛있겠죠?
진짜 진짜 맛있어요~~👍👍👍👍👍

진짜 쉽죠? ㅋㅋㅋ 🤭😋
어린이도 함께 만들면 좋아요~^^

요리 못하는 분들도 도전해 보세요.
간단하고 쉬운데 정말 맛있어요~^^

커피나 우유와 함께 먹으면 든든하고
바쁜 아침이나 간식용으로 먹기도 좋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