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가탕후루 신촌점

Travel/맛집|2023. 7. 16. 22:31
infom1
infom2
infom3
infom4
반응형

안녕하세요
주말에 젊음의 거리 신촌에 갔더니
청년들의 에너지가 밝고 활기차네요.

인천에 갔을때 탕후루보고 너무 달아보이고 맛없을것 같아서 패스했었거든요.
그런데 신촌 유플러스 앞 삼거리에 탕후루집이 있는데 줄이 서있길래 얼마나 맛있을지 궁금해지더라고요.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호기심에 사먹어보기로 결심했습니다.

신촌에는 탕후루집이 많은데 그중에서
가장 핫한 왕가탕후루라고 하네요.

줄이 서있는데 순환이 빨라서 줄서도 괜찮았습니다.
저는 먹어보고 맛있어서 토요일에 갔다가 일요일에도 또 갔어요.
두번 방문한 후기입니당~ ㅋㅋ

달콤왕가탕후루

😋달콤왕가탕후루 신촌점😋
서울 서대문구 연세로5길 4 1층
영업시간: 매일 오전11시~오후12시

줄이 서 있는건 맛집이라는거죠?ㅋ

안에도 사람이 많습니다.

안에는 과자,젤리같은것도 판매합니다.

인테리어는 대만인가? 중국풍입니다.

왕가탕후루 내부모습이예요

왼쪽 안쪽에서 탕후루를 만드는 곳인가봐요.
과일 박스가 있고 시럽으로 탕후루를 제조중이었어요.

무엇을 먹을까 고민합니다.

종류는 딸기, 샤인머스켓,  체리, 스테비아토망고, 블루베리, 거봉 등 다양하네요.

가격은 개당 3~4,000원이예요.

첫날 저는 딸기3,000원와 샤인머스켓4,000원을 구입했어요.

귀여운 종이컵과 꼬치에 꽂아 나와요.

기본인 딸기입니다.

빨강, 초록 색깔이 넘 예쁘죠?^^

딸기는 별로 안 좋아하는데
기본이라 주문했어요.

그런데 먹어보니 새콤달콤
완전 맛있네요 ㅋㅋㅋㅋ

딸기 탕후루 맛있어요~강추!

요건 두번째날 다시 가서 먹은
귤 탕후루예요

귤 탕후루 3,000원

딸기를 한번 더 먹으려고 했는데
딸기가 품절이 되어서
새콤한 맛 중에서 골랐어요.

귤이 빠져나오고 시럽이 바삭하게
굳어있는 모습이 보이시나요?
수분가득 새콤한 귤이
달콤한 시럽에 코팅되어
꿀맛이었어요~^^

샤인머스켓 탕후루 4,000원

세번째는 샤인머스켓인데
이게 제일 별로였어요 ^^;;
저는 개인적으로 샤인머스켓을 좋아하는데 달달한 맛에 달달하니
그냥 soso하더라고요.

늦은 저녁까지 줄서있는 탕후루
😊
제 입맛에는
1위 딸기
2위 귤
3위 샤인머스켓

다른 메뉴도 다 먹어보고싶네요.
후기에 블랙사파이어포도와 토망고가 맛있다네요.

사람마다 입맛이 다른데
울여봉은 달고나맛이라며 싫다네요.
게다가 과일몇조각에
3~4,000원이라니 너무 비싸다며...

하긴 가격대가 있어서
집에 있는 과일로 만들어먹으면
좋을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단 이에 달라붙거나 딱딱하지않게
이 맛을 낼수 있을지는 모르겠네요^^;;

거봉 , 스테비아토망고,딸기 3,000원
파인애플,샤인머스켓 4,000원

요건 현대백화점 신촌점에 있는
사탕후루입니다.
가격은 4,000원인데 디자인은
좀 더 예뻐요ㅋ

이상 서울 신촌에서 탕후루 후기였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