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당 이수점 베트남 쌀국수

Travel/맛집|2022. 10. 2. 13:25
infom1
infom2
infom3
infom4
반응형

10월 첫 주말 비가 금방이라도 내릴 듯 날씨는 잔뜩 흐리고 약간 쌀쌀한 느낌도 들고 뭔가 속을 따뜻하게 해줄 국물있는 음식이 먹고 싶었어요.

마침 이수역 근처에 평소 눈여겨 봐두었던 베트남 쌀국수집 미분당 이수점을 방문했어요


외관은 이렇게 생겼어요 마치 조선시대 주막 같은 모습이네요 ㅎㅎ



입구옆에 메뉴 입간판과 POS기가 있어요
매장 식사, 포장 구분해서 주문가능해요



매장 안으로 들어가니 이렇게 생겼네요
옷을 걸 수 있는 옷걸이가 눈에 띄네요



자리에 앉으면 위와 같이 기본 세팅이 됩니다
(단무지, 양파, 절임고추,물 그리고 가운데 그릇의 용도는 이따가 설명 드릴께요^^)


테이블 서랍을 열면 소스 그릇과 수저, 젓가락이 가지런히 놓여 있어요

테이브서랍 옆에는 휴지가 한 장씩 뽑기 편하게 눞여 있어 좋아요

테이블 위에는 소스 3가지(칠리소스,핫소스, 해선장 소스)가 있어요

주문한 음식이 나왔습니다.



오늘 주문한 음식은 차돌박이 쌀국수

보통 쌀국수 처럼 국물에 있는 국수와 차돌박이를 같이 먹어도 되구요


소스 그릇에 소스를 담아서 처음에 세팅된 빈그릇에 국수와 숙주,고기와 양파를 넣고 소스를 조금 덜어 비벼 먹으면 색다른 맛을 즐길 수 있어요

비빔국수 조제방법은 테이블에 위와 같이 자세히 적혀 있어요

미분당의 특징은 조용한 분위기에서 식사를 할 수 있어요. 평소 시끄러운 곳보다는 조용한 곳에서 식사를 하는 걸 선호하는 분들에게는 딱 인거 같아요


사리는 무료 추가 가능하다고 해서 추가
해서 먹었어요. 위 그릇에 담아 주는데 제가 이미 국물에 넣어 빈그릇이 되었네요 ㅋㅋㅋ


주방 안은 이렇게 생겼어요. 한쪽에는 육수를 끓이는 큰 냄비가 있고 다른 쪽에는 쌀국수에 들어갈 재료들이 일렬로 놓여 있네요.

사리 추가해서 국물까지 싹 비우니 포만감이 장난 아니네요^^


가격은 9,000원(사리추가 무료)

오늘 점심 한 끼도 든든하게 잘 먹었습니다



#미분당 #이수역 #베트남쌀국수 #쌀국수
#미분당이수점 #차돌박이쌀국수

반응형

'Travel >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영종도 두부요리집/ 노란콩  (7) 2022.10.04
인천 영종도 이자까야 / 쿠모  (17) 2022.10.03
방배 일식 덮밥집 / 헝그리 곰바  (7) 2022.10.01
가을에 전어구이 먹는법~☆  (19) 2022.09.24
서초역 맛집/ 피에프창  (23) 2022.09.2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