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배 일식 덮밥집 / 헝그리 곰바

Travel/맛집|2022. 10. 1. 15:37
infom1
infom2
infom3
infom4
반응형

안녕하세요
벌써 시월이네요^^
가을 하늘이 참 예쁘고 날씨도 좋네요

얼마전 방배동에 새로 생긴 곳인데
밤에 지나가다보니 분위기도 좋고
손심들이 많아서 이자카야인가보다 하고 지나갔는데 식사도 가능하다고 해서
점심식사시간에 방문했어요

위치는 주택가에 있어요

사진에서 왼쪽이 헝그리 곰바이고
오른쪽은 크로플마을이라는 카페예요
2층부터 위로는 가정집입니다.

낮에는 평범해보이지만
밤에는 분위기있는 곳이예요~^^

입구에 들어오면 깔끔한 원목인테리어와 옷걸이가 보입니다.
아직은 날씨가 더워 옷걸이가 필요없는데 겨울에 오시면 외투를 걸어놓고 편안히 착석하면 됩니다.

매장 전경이예요
일식당이라 오픈 주방을 둘러싸고 다찌 좌석이있고 창가쪽에는 4인석 테이블이 두개있어요

저희는 두명이라 다찌에 앉았어요.
테이블위에 메뉴판과 냅킨이 놓여 있습니다.

저는 덮밥류에 기본적인 가라아케동을 주문하고 냉모밀을 좋아하는 신랑을 위해 냉라멘과 가라아케 3pcs를 주문했어요.
추가금내면 면이나 양추가도 가능해요.

저희도 라멘 다먹고 맛있어서 면추가를 했답니다.

주방의 모습이예요.
주방 한명, 서빙하는 직원 한명 있어요.

벽멱에는 시계와 책, 술병 등이 장식되어 있어요

가라아케동 9,000원
냉라멘 + 가라아케 3조각 9,500원
가라아케동, 냉라멘

저희가 주문한 음식이 다 나왔어요.

색상이 너무 예뻐서 먹어보니
약간 맵고 제 입맛에는 아니었어요.
새콤한 피클이 아니라 생강같았어요.

가라아케동이 나왔습니다.
덮밥이라 위에 소스와 쪽파,계란이 나왔네요.

닭고기 속살이 두툼하고 소스는 짭짤해서 아래에 깔려있는 밥과 함께 드시면 됩니다.
저는 치킨은 좋아하는데 치킨을 밥과 함께 먹으려니 좀 퍽퍽하게 느껴졌어요

옆에 있는 국물과 함께 먹었는데
처음 한두개는 맛있는데
금세 배가 부르네요.

두번째로 나온 냉라멘이예요.
가쓰오부시, 다시마, 생강 등을 넣고 이틀동안 숙성한 육수라서인지
맛이 깔끔하고 시원하고 맛있네요.

면발이 얇아서 후루룩 목넘김이 좋습니다.

가라아케도 나왔어요
간이 되어 있어서 그냥 먹어도 바삭하고 맛있네요

면추가해서 한그릇 더 먹었답니다. ㅋㅋ
두그릇 먹은 셈이지요~~^^;

가격은 가라아케동 9,000원
냉라멘,면추가,가라아케 11,000원

둘이 가서 총 2만원이니
인당 만원씩 배부르게 잘 먹었습니당^^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