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담마녀김밥

Travel/맛집|2022. 10. 21. 13:30
infom1
infom2
infom3
infom4
반응형

김밥을 좋아해서 압구정동에 청담마녀김밥을 잘 먹었는데 강동구에도 체인점이 있어서 들렀어요.

청담마녀김밥 강동점

5호선 강동역 2번 출구에서 도보 1분 거리로 가까워요~

이 모습이 매장 전체 사진입니다.
매장은  작은 편이예요.
전면에 주방과 카운터가 있어요.
왼쪽에 퇴식구, 가운데 주방 앞은 배식구와 계산하는 카운터, 오른쪽은 셀프바로 단무지, 물컵, 국물, 다대기 등을 가져갈수 있어요.
좌석은 가운데 테이블과 양쪽 벽에 테이블이 있어요.

주문은 키오스크에서 하는데
입구들어가자마자 왼쪽에 있어요.
(키오스크 앞에 사람들이 서 있어서 사진상 가려져 안 보이네요)

제가 좋아하는 것은 계란김밥과 묵은지 김밥인데 오늘은 이 집에서 가장 비싼 메뉴인 묵은지참치 김밥으로 주문했습니다.

묵은지참치김밥은 5,100원이예요.

마녀김밥 3,900원
멸치김밥, 고추김밥 4,600원
계란마녀김밥, 핫도그김밥 4,800원
묵은지김밥 4,900원
떡볶이 5,500원
로제떡볶이 7,800원
음료수2,000원(콜라,환타,웰치스)

구성을 보면 김에 밥이 적은 편이고
참치,단무지,당근,시금치,묵은지,계란으로 되어 있네요.

주문하고 국물을 세팅하고 있는데
벌써 김밥이 나왔어요.
셀프라서 테이블로 가져가서 먹으면 됩니다.
포장도 빨리 나오더라고요.

묵은지김밥과 계란김밥을 좋아하는데
제 입맛에는 참치와 묵은지가 따로 노는 느낌이었어요. 참치는 깻잎이 진리인듯요 ㅋㅋ
김밥은 밥이 꼬들해야 맛있는데
밥이 질어서 약간 아쉬웠네요.
그래도 김밥으로 간단히 한끼 해결하고 오후 일상으로 돌아갈수 있어서 좋았어요.

오늘 하루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