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억의 왕만두가 생각이 날때

Travel/맛집|2022. 6. 18. 07:07
infom1
infom2
infom3
infom4
반응형

찬바람 부는 추운 겨울에
하얀 연기속에 뜨거운 김이 나가고
뜨끈한 만두가 자태를 드러내면
젓가락질하며 입속에 한가득 넣었던
만두가 생각이 나곤 합니다.

지금은 뜨거운 여름.....
출출해서 뭔가 먹고싶은데
갑자기 만두가 떠오르네요ㅋ
겨울은 아니지만
만두는 언제먹어도 만두하죵~^^
그럴만두 ㅋㅋㅋㅋㅋ

집근처 왕만두집에 다려가
잽싸게 포장해왔습니다.

오~~  왕만두 자태가
아주 푸짐하네요^^ ♡

구성은 두가지 맛을 보고싶어서
고기만두3개와 김치만두2개 주문하고
개당 천원으로 오천원입니다.

만두에는 무조건 단무지이죠~
제가 평소에는 단무지를 잘 안 먹는데
왕만두에 단무지는 무조건 먹어줘야합니다.
궁합이 따악~~~ 맞거든요ㅋㅋㅋㅋ

먼저 고기만두입니다.
속을 보여드리려고 반을 잘랐어요.

제가 고기만두를 진짜 좋아하는데
고기,야채,당면이 조화롭게 들어가서
담백하니 고소해서 맛있어요^^

이번에는 김치만두입니다.

김치도 아주 맵지않고 매콤하니 맛있어서 느끼하지 않고 딱 좋네요

순식간에 만두5개가 입속에서 사라졌네요
배가 부르고 기분좋은 포만감이 느껴집니다.

바불리 옛날 왕만두

주소: 서울시 동작구 동작대로43
연락처: 010-6208-942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