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초문화 예술공원/서리풀 난장판 청소년 축제/ 가수 UV 공연

Travel|2023. 10. 24. 07:39
infom1
infom2
infom3
infom4
반응형

서울서초문화예술공원에서 축제를 했는데
가수 UN의 공연이 가장 재미있었어요.

행사 배치도

날씨가 너무 좋습니다.
파란하늘 끝에 엘타워가 보이네요.

양재천
서초문화예술공원
서울 사색의 길

어린이들이 체험활동을 하고있네요.

메타세쿼이아 길도 있어요.

삐에로와 퀴즈를 맞히면 선물을 주나봐요.

오! 맛난집

TV에서 백종원 푸드트럭에 나왔던 가게예요.
떡볶이와 분식을 팔고 있는데 줄이 길게 서있네요.

앤디캔디 솜사탕

간식을 구매한 뒤 공연장으로 이동했어요.

진행자
국회의원 축사
서초구청장 축사
드로잉 쇼


이제부터 UV 의 무대가 시작됩니다.

뮤즈와 유세윤
유세윤


자, 그럼 UV의 공연을 함께 즐겨볼까요?

너무나 멋진 무대매너와 진행솜씨와 노래, 댄스, 유머감각에 지루할 틈없이
분위기도 좋고 재미있었어요~  ㅎㅎㅎㅎ

특히 유세윤씨 실물로 보니
더 유쾌한 삼촌이라 팬이 되었어요.ㅋㅋ

노래하는 유세윤
열창하는 유세윤
끼부리는 유세윤
멋진 유세윤
웃는 모습의 유세윤
잘생긴 유세윤
재롱둥이 유세윤
뮤즈
청소년들과 함께 꾸민 무대

초등학생과 중학생들도 지원하여 무대에서 춤을 추고 합동 무대를 펼쳤는데
청소년들의 반응이 너무 좋았고
공연내내 너무 흥겹고 즐거웠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