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팅 유명한 서울 삼각지역 우대갈비집 몽탄 웨이팅 실패 후기 ㅠㅠ

Travel/맛집|2023. 8. 14. 12:06
infom1
infom2
infom3
infom4
반응형

삼각지역의 유명한 우대갈비 맛집 몽탄!
웨이팅이 길기로 소문난 몽탄!

최근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아일랜드편을 보는데 외국인들이 한국의 바베큐 맛에 홀딱 반해서 저기가 어딜까하고 보니
내가 가고 싶었지만 못 갔던
몽탄이었다!

몽탄


여러번 대기하다 실패했던 몽탄!
직장인으로서 주말에밖에 갈수 없었는데
영업 전부터 대기해도 늘 마감이나 저녁타임이라 기다리다 포기했던 곳이다.

🍗 몽탄
서울시 용산구 백범로99길 50
(한강로1가 251-1)
영업시간: 매일 12:00~22:00
4호선 삼각지역 8번 출구에서 118m


오늘은 우리 부부는 월요일에
일부러 둘다 직장에 휴가를 냈다.
몽탄에 가기 위해서
황금같은 시간에 휴가를 내고
아침부터 준비했다.

영업시간이 12시인데
11시부터 웨이팅을 할수 있어서
11시 전에 도착했다.
그런데 이미 대기가~~~~~~!!!

평일 월요일 오전 웨이팅
이게 실화인가?

긴줄을 지나면 ㄱ자로 웨이팅이 또 있다.

입구까지 늘어선 웨이팅

30분 웨이팅 후 입구까지 왔다.

낡은 웨이팅리스트 작성 안내문이 있다.

예약을 받지않고 방문순서로 웨이팅을 받고 있으며 차례가 되면 유선으로 연락이 올때 10분내로 일행이 모두 방문해야 입장가능하다는 내용이다.

창문너머로 웨이팅을 하고 있다.
우리는 오전11시반에 웨이팅을 했는데
오후5시반 이후에 입장가능하다고 했다.
6시간을 기다리면 연락을 준다는것이다.

오후5시반에 식사하면 6시반인데
오늘 양재에서 7시에 약속이 있어서
삼각지에서 이동하려면 불가능한 시간이다.
결국 몽탄 내부만 찍고 발길을 돌렸다.
오늘도 또 웨이팅 실패.....ㅠㅠ




배가 고프고 덥고 힘들어서
가장 가까운 옆집으로 무작정 들어갔다.

들어가서 보니 중국집이었다.

해물쟁반짜장 2인을 주문했다.

탕수육도 먹고싶었는데
세트메뉴가 없어서 포기했다.

자장면은 빨리 나왔다.

덜어먹는 그릇에 담았다.

맛은 평범했다.
왠지 소개팅나갔다가 잘 안되어서
짜장면 먹는 기분이었다.
짜장면먹으면서도 마음 속에는
몽탄 우대갈비가 떠올랐다.ㅋㅋ

식사 후에 다시 몽탄에 가보니
그사이 대기줄이 사라졌다.
오늘 웨이팅은 오전중에 이미 끝난것이었다.

몽탄!  언젠가는 먹고 말테야~~~
다짐하며 다음에는 전략을 철저히 세우기로 했다.

혹시 이 글을 읽고 삼각지 몽탄 성공하신분이 계시다면 노하우를 댓글로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어용~^^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