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테리어 디자인컨셉에 따라 견적을 받을 수 있는 집닥 앱

App|2018. 12. 8. 04:25
infom1
infom2
infom3
infom4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요즘 개인적으로 관심이 있는 인테리어 사례를 보고 마음에 드는 컨셉에 따라서 견적을 받을 수 있는 집닥앱에 대해서 포스팅하고자 합니다. 


요즘 저 나름대로 창업준비를 한다고 분주하게 사무실을 보러 다니고 있는 중입니다 ㅎㅎ 창업시작부터 완벽하게 세팅할 수는 없지만, 사무실은 나름대로 갖춰진 곳을 찾고 있지만, 쉽질 않네요.


인테리어가 되어 있거나 관련 업종인 경우에는 시설권리금을 요구하거나, 임대료가 높은 경우가 대부분이어서 차라리 인테리어가 안되어 있는 곳을 저렴하게 임차해서 인테리어를 맡기는 게 좋다고 생각이 드는 군요.


인테리어 가격자체가 업체별로 천차만별이어서, 한눈에 볼 수 있는 정보를 탐색하던 중에 집닥 앱을 찾아서, 공유해드리고자 합니다.


먼저, 구글플레이스토어나 애플앱스토어에서 집닥을 클릭해서 설치합니다. 집닥은 기존 건물이 있는 곳에 인테리어를 위한 앱이며, 집닥파트너스는 인테리어 업체가 이용하는 앱 그리고 집닥 건축은 부지에 신규로 건축하는 경우에 사용하는 앱인듯합니다. 일단 첫번째뜨는 집닥을 클릭해서 다운로드 받아 줍니다.



처음으로 실행시에는 별도로 로그인이 필요없이 바로 인테리어 한 사진을 상세히 볼 수 있습니다. 인테리어를 희망하는 용도(주거용 및 상업용)에 따라서 상단에서 선택해줍니다. 일단 저는 사무실 인테리어를 준비하고 있기 때문에 상업공간을 눌러서 보겠습니다.



쭉~~ 아래로 드래그 해보시면 카페/식당, 학원/교육, 사무실인테리어, 상가/매장 인테리어별로 구분되어 실제 인테리어 시공사례를 볼 수 있습니다. 제가 하고자하는 업종은 점포라기 보다는 사무실 형태로 운영하는 사업이라서 사무실 인테리어 더보기를 클릭하겠습니다.



상단에는 인테리어 디자인스타일, 색상, 평형, 금액, 지역을 필터링하여 선택할 수 있습니다. 워낙에 인테리어 시공사례가 많을 수 밖에 없는 게, 집닥 어플은 인테리어 하나의 업체가 시공사례를 올리는 것이 아니라 다양한 인테리어 업체가 입점하기 때문에 매우 많은 사례가 있기 때문인듯합니다.




약간 중후한 느낌과 신뢰성있는 분위기가 필요해서 그중에서 마음에 드는 것을 하나를 선택하면, 인테리어 파트별로 상세한 인테리어 사례를 볼 수 있습니다. 기존 인테리어 업체에서는 포트폴리오 형태로 제공되지만, 인테리어 업체의 다양한 부문들을 볼수가 없는데 여기에서는 디테일한 부분까지 볼 수 있어서 좋은듯합니다.



몇가지 인테리어 사례를 검토하시고 마음에 드는 컨셉이 있다면, 하단의 견적상담신청으로 실제로 견적을 문의할 수 있습니다. 공간/지역/평수 및 예산/컨셉/정보를 제출하면 해당 인테리어 업체로 부터 견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다양한 인테리어 시공사례를 볼수 있으며, 견적까지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는 집닥앱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개인적으로 창업을 위해서 인테리어 업체 몇군데와 많은 상담을 하였지만, 인테리어 비용은 높을 수록 좋은 자재와 인테리어 분위기를 살릴 수 있지만 제한된 창업비용과 향후까지 생각했을 때 쉽지 않은 듯합니다. 인테리어의 목적과 해당 업체의 경력을 충분히 검토하셔서 가성비 높은 인테리어 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