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커피 드셔보셨나요?

Travel/맛집|2024. 8. 14. 00:10
infom1
infom2
infom3
infom4
반응형

2023년 12월 14일에 캐나다 국민커피 팀홀튼 커피 1호점이 강남에서 입점하여 방문했어요.

위치는 강남 교보문고 대각성 건너편 빌딩 1층이예요.

저는 뜨거운 여름 8월에 방문했어요.

신논현역 3번 출구앞에 눈에 띄는 건물이라
찾기 쉬우실거예요.

팀홀튼 커피 매장 입구

캐나다를 상징하는 단풍나무와 테이블도 있어요.

오~~!!!
매장안 분위기가 아늑하네요^^

단풍 인테리어

천정과 벽면에도 단풍이 가득했어요.

팀홀튼은 도넛도 유명하죠~

도넛

주문은 이곳에서 해요

아이스 아메리카노 1잔
아이스 카페라떼 1잔
허니 크롤러 1개 주문했어요.

여름엔 시원한 아이스 커피가 최고죠~!!

커피맛은 일단 시원하고
고소하고 부드러운 맛이라
호불호없을듯해요.

다음에는 더블더블(커피에 설탕2.크림2 넣음)도 마셔보고싶네요^^

커피마시며 대화하고 쉬기 딱 좋은 공간이네요.

허니크롤러는 모양도 예쁘고 가격은 2700원으로 저렴하고 부피는 가볍고 커피와 부담없이 먹기 좋았어요.

맛있는 커피를 가성비좋게 먹을수 있고
도넛도 함께 먹기 좋고
편안하고 안락한 분위기의 카페여서
만족스러웠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