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과병원 배관교체 및 수관소독서비스(전국)

Startup|2019. 1. 19. 01:20
반응형

안녕하세요. 보통 치과에서 사용되는 물에 대한 심각성이 대두되면서, 세균으로 환자에 대한 감염으로까지 이어지는 사례로 정부에서도 각종 대책을 내놓고 있는 상황입니다. 실제로 몇몇치과에서는 마실수도 없는 수질기준에 있는 물을 진료용수로 사용되고 있는 실정입니다. 


또한, 의료기관 평가인증원의 치과병원 인증기준의 시설환경과 감염관리 중 수관 및 표면관리 부분에 포함되면서 치과병원이 신뢰성을 얻기 위해서 치과에서 사용되는 유니트체어에 연결되는 핸드피스, 오토컵, 쓰리웨이실린지, 스케일러 등 공급되는 물의 수질관리가 필요한 것입니다.


오래된 수관은 보시는 것처럼 장시간 사용되면서 바이오필름의 세균막이 껴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단순히 물이 지나가는 통로이지만, 물속에는 다양한 세균들이 있기 때문에 장시간 방치되면, 이러한 수관오염이 발생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세균을 진료용수로 쓴다면, 취약한 치아 및 잇몸상태에서는 세균에 더욱 쉽게 노출되는 것입니다.



치과병원을 대상으로 수관, 에어관의 교체와 함께 수관소독서비스를 실시하고 있으니, 관심있는 치과병원 관계자분들의 연락부탁드립니다.



1. 서비스명 : 배관(수관 및 에어관)교체 및 수관소독서비스


2. 사용재료

● 수관 및 에어관 교체


● 수관소독


3. 시공사례

※ 먹는물 수질공정시험기준 : 100CFU/mL 이하


A치과 (시공전) 일반세균 17,000CFU/mL ▶ (시공후) 0CFU/mL

B치과 (시공전) 일반세균 4,000CFU/mL ▶ (시공후) 10CFU/mL

C치과 (시공전) 일반세균 800CFU/mL ▶ (시공후) 0CFU/mL



4. 이용절차

① 전화문의 : 하단 연락처로 전화문의

② 체어수와 설비구조에 따라 견적(필요시, 방문확인후 견적)

③ 시공계획수립(치과영업시간을 감안하여, 야간 및 주말 가능)

④ 사전채수 : 현재 진료용수 오염상태 확인

⑤ 배관교체 및 수관소독

⑥ 사후채수 : 시공후 진료용수 개선상태 확인

⑦ 결제 : 세금계산서 계좌이체 및 카드결제(금액단위가 큰 경우 계약을 통해 진행)

⑧ 사후관리 : 시공 후 사용 상, 문제발생시 A/S서비스


5. 기타사항

수관 및 에어관 교체 및 소독과 함께 수관연결 살균정수기의 교체가 동시에 이루어지면 수질관리 효과가 더욱 좋습니다.(하단 문의처 별도문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