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량용 USB충전용 소형냉온장고 리뷰

Product|2018. 10. 5. 21:53
infom1
infom2
infom3
infom4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USB전원으로만 캔정도의 크기를 차가운 온드를 유지하거나, 따뜻한 온도를 유지할 수 있는 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 냉장고 및 보온기 전용으로, 소형 냉온기 정도라고 얘기할 수 있습니다.



보통 직장에서 커피를 마시거나 음료를 마실 때, 업무를 하면서 커피가 식어버리거나 음료의 온도가 미지근해서 맛이 없어지는 것을 종종 느낍니다. 


또한, 장기간 운전을 할 때에도 소형 냉온기는 음료의 USB전원만으로 온도를 유지하는 데에 적합하기 때문에, 편리하게 음료의 온도를 유지하여 마실수 있습니다.



USB기반으로 온도를 조절하는 데에 문제가 있는 거 아닌가 하지만 생각보다 기능이 좋은 편입니다. 



간단한 차갑게 하거나 따뜻하게 하는 기능이 다른제품은 있는 데 반해서, 이 제품은 온도를 직접 지정할 수 있습니다.



USB전원을 연결한 후에 5분가량 있으면 보온의 경우 35°C까지 증가하며, 냉장기능의 경우 13°C까지 감소하게 됩니다. 너무 높은 온도나 너무 낮은 온도가 가능하게 되면 사고의 위험성과 함께 장치내부온도를 유지하는 것을 감안한 듯합니다.


USB형 소형 냉온기의 경우 크기가 100*100*200으로 큰 캔음료 정도의 사이즈이며, 무게는 400g정도로 가벼운 컴팩트한 크기입니다.



여행중에 영유아의 젖병온도를 유지하거나, 한약을 챙겨드셔야 하는 분에게 완전한 제품은 아니지만 어느정도 효과가 있을 것으로 생각합니다.


간간히, 차량용 소형냉장고가 나오기는 하지만, 너무 많은 전력을 소비하여 차량 배터리가 나가거나 추가적인 DC전원을 설치해야 하는 데 반해서 아담한 사이즈로 간편하게 즐길수 있는 제품인듯 합니다.


다만, 낮은 전력으로 인해서 소비자가 만족할 만한 효율이 나오기는 다소 힘들것으로 생각합니다.


해외에서 15~20달러 정도 선에서 판매되고 있기 때문에, 관부가세 걱정없이 적정한 가격선에서 충분히 활용도가 높을 것으로 생각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