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엠 무과금 65렙 7화활 요정 추천사냥터 몽환의 섬

App|2018. 10. 1. 18:57
infom1
infom2
infom3
infom4
반응형

리니지M도 작년 2017년 9월에 오픈해서, 유저들간 장비, 변신카드, 인형, 컬렉션에서 차이를 보이면서 과금캐릭터가 크게 성장하였네요.


게임은 재미로 즐기자는 주의지만, 과금없이 드다 값을 겨우겨우 충당하거나, 이벤트에서 충당하고 있습니다.^^


저와 같이 무과금으로 사냥하는 재미로 즐기시는 분들을 위해서, 현재 65렙 무과금 요정의 추천사냥터를 소개해드릴게요~~


요정장비는 7검 4~5셋으로 희귀는 각인상자에서 얻은 신관의 망토 정도이며, 나머지는 고급템입니다. 악세는 과금을 하지 않았기 때문에 0~1셋입니다.



던전에서 특수던전인 몽환의 섬을 들어가면 퓨어엘릭서, 무기마법주문서, 갑옷마법주문서, 축복받은 무기마법주문서, 축복받은 갑옷마법주문서를 몬스터가 드랍합니다.



몽환의 섬 몬스터는 파이어에그, 사라만다, 열혈토끼 등 다양한 몬스터들이 나오는데, 드랍아이템은 모두 동일합니다. 


모두 공격력이 강하지도 않으며, HP가 낮기 때문에 무과금의 7화염의 활로도 충분히 자동사냥이 가능합니다.ㅎㅎ


<출처: 리니지M 인벤>


사냥을 시작하기 전에 20만 정도의 아데나와 경험치 7.6848%가 있었던 것을 확인하고, 던전입장시간인 1시간 동안 사냥을 시작합니다.



1시간 자동사냥 후의 결과는 ... 아이템은 획득하지 못했으며 아데나 45만아데나와 경험치 1.2%정도를 획득하였습니다.



지금까지 사냥하면서, 획득한 아이템은 축복받은 갑옷마법주문서와 젤,데이 정도 였습니다. 


축젤, 축데이를 노리면서 항상 들어가기도 아지만, 몬스터당 경험치가 3만 8천~4만정도의 높은 경험치를 주기도 하지만 1시간동안 40만 이상의 아데나를 획득할 수 있기 때문에 무과금하시는 분들에게는 좋은 사냥터라고 생각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