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체에서 보유중인 제품/서비스의 판매/홍보를 위한 참가하는 전시회 및 박람회 참가시 활용할 수 있는 상담일지 양식입니다.
전시회/박람회 현장은 다수의 참관소비자와 바이어로 혼잡한 환경에서 상담일지 작성을 통해 상담기업 및 소비자의 의견, 요구사항을 수렴하여 피드백을 하는 동시에 연락처를 관리하기 위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작성방법
1. 상담한 기업의 기초정보를 수령받은 명함을 토대로 작성합니다.
2. 상담금액은 상담당시 구매의향 수량에서 제품 및 서비스의 금액을 곱한 금액을, 계약금액은 전시회/박람회 현장 계약 금액을 작성합니다.
3. 상담내용은 기본적인 상담내용과 함께 기업 및 제품에 대한 바이어 반응, 계약 및 상담성과, 추후 기대성과 등에 대해 상세히 기재합니다. 또한, 향후 추가 협상을 통하여 계약이 가능할 것으로 예상되는 사항도 구체적으로 기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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