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 허브아일랜드 라벤더축제/산타마을/ 성서식물/ 산타교회/ 식물원 카페

Travel/여행|2023. 9. 17. 13:38
infom1
infom2
infom3
infom4
반응형

포천 허브아일랜드에서 라벤더축제를 한다고 해서 산타마을에 갔어요.

산타마을

와우~~!!!
보라색의자와 보라색 라벤더가 잘 어울리네요^^

라벤더

산타마차 뒤로 라벤더 밭이 펼쳐져있습니다.

깡통기차 1인 5,000원

깡통기차는 산타마을과 라벤더축제 코스를 돌아서 재미있어요~^^

보라색 트레일러가 땅콩같이 귀여운 기차를 끌고 산타마을을 돌고있네요.
산타마을에 가려면 언덕이 있어서 이 땅콩기차를 이용하시면 편리하고 좋은 추억으로 남을것 같네요~^^

갈릴리마을

무화과,종려나무,떨기나무 등
성경에 나오는 식물들을 직접 볼수 있어서 신기했어요.

산타마을 앞에 보이는 산타교회로 이동했어요.

교회가 아담하고 넘 예쁘네요^^

최후의 만찬
제자들의 발을 씻기시는 예수님
오병이어

성서에 나오는 식물들과 성화를 볼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다음은 식물원에 갔어요.
식물원 안에 카페가 있다고 해서
차마시러 갔어요.

마늘스틱이 유명하다고해서 구입했어요.

메뉴판이예요.

주문을 하고 식물원 내에 테이블을 선택하여 자리를 잡았습니다.

라벤더 아이스 라떼와
마늘스틱을 주문했어요.

꽃이 있어서 좋네요.

정원 속에 테이블이 있어서 좋은 자리에 선택하시면 돼요.

엔틱한 화장실

맛있는 커피와 간식을 먹고
식물원 데이트를 마쳤습니다.
너무 좋은 시간이었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