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10/21에 해당하는 글
반응형
2

반응형

자동차 운전석 핸들장착형 노트북/독서/식사용 거치대 리뷰

Usual../자동차|2023. 10. 21. 11:47
infom1
infom2
infom3
infom4
반응형

차량운전을 주업무로 하시거나 영업 등 차량으로 출장이 많으신 분들이 사용하실수 있는 운전석 핸들장착형 거치대입니다. 차량내에서 독서를 하시거나, 긴급한 연락으로 업무를 봐야하는 경우에 노트북을 거치할 수 있습니다.

 

고속도로에서 갑자기 거래처에서 급한 연락을 받게 되면 업무처리를 해야 하는데 차량내에는 책상같은 장치가 없다보니 자판을 두드리거나 마우스를 이용하는 것이 어려워서 휴게소 벤치나 카페를 찾게 되더라고요.

 

시중에 몇가지 제품들이 있는데 간간히 쓸거라서 1만원 이하의 저렴한 제품중에서 괜찮은 제품을 찾았네요. 10만원 이상의 고가제품들도 있고, 유사한 가격대도 있는데 사이즈가 너무 작아서 활용성이 떨어질듯 해서 비교적 사이즈도 큰 제품으로 구매하였습니다. 

 

제품은 심플하기 플라스틱 형태 구조로 핸들에 끼울수 있는 구조로 되어 있습니다. 책이나 노트북 등을 올려두는 면은 탄성이 없는 편이고 측면에 끼우는 쪽은 잡아줄 수 있도록 미끄럼 방지를 할 수 있고 약간 휘어질 수 있도록 탄성이 있습니다. 중국제품인데도 생각보다 많이 견고해서 쉽게 부러질것 같지는 않습니다.

 

앞면은 식사용으로 도시락과 물정도를 올려놓을 수 있는 면과 뒤집으면 노트북이나 책을 독서할 수 있는 디자인으로 구성되어 있네요. 

 

거치대 장착방법

이제 차량 핸들에 한번 끼워보도록 하겠습니다. 적용된 차량을 벤츠차량이며 핸들모양별로 상이할 수는 있습니다. 핸들커버가 씌워져 있다면 벗겨주셔서 장착하여야 합니다.(핸들이 비교적 얇은 구조라면 가능할 수 있습니다.)

1. 핸들방향에 맞추어 1/4지점에 그대로 밀어 넣어 줍니다.

2. 꽂은 상태에서 앞쪽 고리모양을 핸들바깥쪽으로 고정시켜줍니다. 이상태에서는 거치대가 사선으로 올라온 모양이 됩니다.

3. 아래로 밀어주어서 일직선으로 고정시켜 줍니다.

<장착전 후 비교>

노트북 사용시에 노트북을 올려 놓아 주시면 조금 넘치기는 하지만 크기는 거의 맞는 듯합니다. 노트북은 14인치 정도면 알맞게 들어가는 듯하고, 15.4인치정도 크기면 마우스사용은 조금 어려울 크기인듯 합니다. 

 

거치대사이즈는 41.5cm * 27.5cm정도이니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거치대가 약간 텐션이 있지만 너무 밀리지는 않는 정도라서 아주 적당한 듯합니다. 손을 올려놓더라도 무게때문에 빠지는 경우는 없는 듯합니다. 

 

다음으로 차량에서 독서를 하는 경우에 책이 걸리는 부분이 있어서 쉽게 거치할 수 있습니다. 또한 우측에는 필기구를 거치할 수 있는 곳이 있어 자동차에서 공부를 하시거나 독서를 하시는 분들에게는 아주 좋은듯합니다. 

 

반대로 뒤집으로 식사를 하시는 용도로도 활용하실 수 있으며 도시락을 얹어 놓고 물을 꽂아 넣을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거치대가 너무 크면 움직임이 어렵고 너무 작으면 활용성이 떨어지는데 아주 적당한 크기에 품질이 우수한 듯합니다. 모서리 라운드처리, 미끄럼방지표면, 장착구조 등 사용자 입장에서 만들어진 제품이라는 느낌이 드네요^^ 주의하실 점은 반드시 차량을 정차 및 주차하신 상태에서 사용해주셔야 안전사고 문제가 없습니다.

 

반응형

댓글()

[고양] 카페 누오보 / 기차 컨셉, 새로 오픈한 카페/ 피자, 브런치, 커피

Travel|2023. 10. 21. 07:29
infom1
infom2
infom3
infom4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친구와 고양시의 새로 오픈한 카페에 브런치 먹으러 방문했습니다.

경기도 고양시 덕은지구에 새로 오픈하게 된 카페예요. 주차는 주변에 했어요.

신도시라서 대중교통보다는 자차가 편리하실거예요.

카페 누오보

🚌🚋🚎  카페 누오보

경기 고양시 덕양구 대덕산3길 2 상가 1층
0507-1367-6614

토~목요일 10:00~21:00 영업
매주 금요일 정기휴무

오락게임기가 있네요.ㅋ
셀프바
기차역 컨셉
미니 기차

서빙하는 기차의 영상인데요.
음식오기 전에 찍었어야했는데 음식을 나르고 난 뒤 빈 쟁반을 촬영해서 살짝 아쉽네요^^;;

요즘 로봇이 서빙하는 것 많이 보셨죠?

이 카페는 기차가 직접 커피와 음식을 자리로 서빙해주는 컨셉으로 세계여행을 하는 기분을 느끼도록 특색있는 인테리어를 하였어요.

기찻길

주문은 테이블에 있는 테블릿으로 메뉴선정부터 카드결재 가능해요.

평일 낮에 갔는데 카페가 아담해서인지 만석이었어요.

주방 입구

직원분들은 친절하셨어요.

아기자기 벽장식

우리가 주문한 피자가 나왔네요.

마르게리따 피자 16,000원

디카페인 카페라떼 6,000원
아이스 아메리카노 4,000원

샐러드 12,800원

샐러드는 야채가 많이 들어있었어요.

리코타치즈와 병아리콩,루꼴라, 삶은계란,방울토마토, 옥수수콘이 있어서 신선하고 맛있었어요.

야채위주라서 여기에 아보카도나 닭가슴살 등도 추가하면 더 맛있을것 같아요.

피자가 생각보다 진짜 맛있었어요.
도우가 얇고 바삭하고 치즈가 따뜻해서
느끼하지않고 맛있더라고요.

너무 맛있게 먹고 피자먹느라 커피는 조금 남겼어요.
맛있게 먹고 즐거운 대화 나눌수 있어서
좋았고 날씨도 좋고 풍경도 좋아서 여유로운 브런치를 먹고 즐겼네요~^^

가끔 이런 여유도 좋은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