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역맛집] 호텔식 비빔밥 고슬미담

Travel/맛집|2024. 8. 4. 16:09
infom1
infom2
infom3
infom4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주말에 집청소를 하고
저녁에 뭘 먹을까하다가
속편한 한국인 입맛
비빔밥을 먹기로 했어요.

새로생긴 비빔밥집이라서 궁금했거든요

고슬미담을 밖에서 보니
조용하고 단아한 분위기네요.

그럼 안으로 들어가보겠습니다.

창가에 나무 인테리어가 인상적이네요.
두명이라고 하니 창가자리로 안내해주셨어요.

가게는 아담하지만 조용하고 깨끗하고 조명이 분위기있었어요.

테이블위에 기다란 조명도 감각있지요.

모듬 나물 비빔밥 10,000원

비빔밥 전문점이라서
비빔밥만 해요
가격은 만원대로 저렴합니다.

저희는 계란후라이(천원) 추가했어요.

반찬은 깍두기, 물김치, 마늘쫑장아찌
미역국과 고추장이 나와요.
밥은 흰밥인데 고슬밥이예요.
그래서 고슬미담인것 같아요 ^^

소고기 비빔밥 13,000원

소고기향이 물씬 풍겨서
아주 풍미가 좋네요.

나물 비빔밥
소고기 비빔밥

15년이상 최고급 호텔 경력의
한식 오너 쉐프가 만들어서인지
진짜 호텔에서 한식먹는 기분이예요.

정갈하고 깔끔하고 우아하게
비빔밥 먹고나니 아주 든든하네요^^

지도 첨부합니다.
내돈내산 작성했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