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동 가로수길] 용용선생 홍콩 고추바삭유림기, 우육탕/ 잠원한강공원 산책

Travel/맛집|2023. 10. 4. 07:07
infom1
infom2
infom3
infom4
반응형

올해는 추석연휴가 길어서 집에서 쉬다가 한강에 가려고 신사동에 갔어요.

저녁 무렵이라 저녁을 간단히 먹을겸 가로수길을 걸었는데 거리에는 온통 외국인들이더라고요 ㅋ
한국사람들은 명절 보내러 지방이나 집에 모였고 외국인들이 많이 왔더라고요.

외국관광객들이 길거리에서  이 배경으로 셀카랑 인증샷을 남기더군요.
바로 블랙핑크 제니가 광고모델인 향수제품 광고사진이었어요ㅋ

주변을 걷다가 이곳으로 정했습니다.

🍜 용용선생 신사역점

서울시 강남구 강남대로152길 17
매일 17:00~02:00 영업
02-6930-5968

이 집은  화산마라전골이 유명해요.

고추바삭유림기와 우육탕도 조화가 잘될것 같네요ㅋ

홍콩 레트로 차이니즈 주점답게
어둡고 붉은 조명의 인테리어예요.

잠시 기다리자 음식이 나왔어요.

주문한 우육탕면과 고추바삭 유림기가 나왔어요.

새콤달콤한 소스와 고추가 바삭한 닭튀김을 감싸주어 느끼지않고 닭고기 육즙이 촉촉해서 맛있었어요.

고추바삭유림기 18,900원

새콤달콤한 소스와 고추가 바삭한 닭튀김을 감싸주어 느끼지않고 닭고기 육즙이 촉촉해서 맛있었어요.

우육탕 14,900원

얼큰한 국물에 숙주와 버섯, 야채가 많이 들어가서 튀김요리 유림기와 잘 어울렸어요.

이거 먹고 간장계란볶음밥과 코코넛 아이스크림도 추가하려고 했었는데
포만감이 커서 다 못 먹고 포장해왔어요^^

배가 불러서 산책하려고 잠원한강공원에 왔어요.

마트에서 아이스크림이랑 포테토칩 사서 한강 바람을 쐬며 벤치에서 먹었어요.

가족 단위로 차박 나온 사람들과 자전거 타고 운동하는 사람들, 런닝하는 사람들, 저희처럼 산책나온 사람들이 많이 있었어요.

날씨가 아침저녁으로 선선해졌네요.
시원한 강바람 맞으며 오늘도 즐거운 하루를 보냈습니다.

모두 모두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