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 수지 맛집] 미가 훠궈 양고기/ 북경오리, 양꼬치/ 한국민속촌

Travel/맛집|2023. 10. 1. 07:42
infom1
infom2
infom3
infom4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친구가족들과 생일모임이 있어서 경기도 용인 수지에 갔어요.

친구부부가 소개해준 중국 음식점인데요
이 동네에서 유명하다고 하네요ㅋ

와~~!!  중국에 온 느낌이네요.

이곳 사장님이 중국인인데
인테리어와 모든 물건을 중국에서 직접 가져왔다고 합니다.

처음에는 작은 가게였는데
지금은 너무 잘되어서 대기손님이 엄청나고 큰건물 한채에 주차시설도 다 되어있습니다.

단 주차장 올라가는 길이 일방통행으로 좁아서 주차하실때 주의하셔야해요.

🍗🍖미가훠궈양고기

경기 용인시 수지구 풍덕천로140번길 15
신분당 수지구청역 1번 출구에서338m

연중무휴
월~토 11:30~01:00
일 11:30~23:30 영업

수요미식회 177회, 2018년 7월 11일 몽골참숯 양다리바베큐

식사는 1,2층으로 나누어져있어요.
저희는 미리 예약을 하고
2층에 배정받았습니다.

셀프코너

다진마늘,고수,청양고추,소스 등 셀프코너에서 리필하시면 돼요.

육수와 땅콩 반찬류도 있어요.

저희는 베이징덕을 예약해서
직접 오셔서 썰고 먹기좋게 담아주세요.

베이징 덕 98,000원

베이징덕은 최소 하루 전에 예약해야 먹을수 있어요.

능숙한 솜씨로 뼈와 살을 분리해주십니다.

아이들이 신기하게 바라봅니다.

베이징 덕과 오이,코야소스, 밀전병

코야소스에 찍어 맛있게 먹습니다^^

서비스로 나온 고구마 맛탕입니다.
달콤바삭해서 매운음식과 궁합이 맞네요.

마약볶음밥 12,000원

볶음밥을 덜어서 먹었는데 맛있었어요.

양꼬치 32,000원(2인분, 16pcs)
양꼬치와 땅콩

양꼬치를 숯불에 올렸어요.

톱니바퀴에 돌아가면서 골고루 잘 구워지고있네요 ㅋ

양꼬치를 톱니바퀴같은 기계에 돌려서 굽는것도 나름 재미있네요^^

숙주무침

요건 생각보다 좀 짰어요.

베이징덕을 살을 발라내고 뼈를 튀겨서 양념해서 주셨어요.

짬뽕8,000원

마지막은  얼큰한 짬뽕으로 마무리 ㅋㅋ
진짜 맛있고 배부르게 잘 먹었네요~


맛있게 먹고 산책하러 한국민속촌에 왔어요.

포토존에서 친구네 가족사진 찰칵!

아이들은 연못 속에 개구리가 신기하다고 구경을 하고 있네요ㅋ

최종병기 활 쏘기 체험을 했어요.

활쏘기 체험을 마치고 놀이동산으로 고고!

토끼머리띠가 귀엽네요ㅋ

바이킹을 탔어요.
오랜만에 타니 재미있네요><

마지막으로 놀이동산에서 신나게 놀았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