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6/10에 해당하는 글
반응형
1

반응형

헬스 홈짐용으로 공간활용도 좋은 아리프 접이식 평벤치 싯업보드

Product/생활소품|2023. 6. 10. 02:33
infom1
infom2
infom3
infom4
반응형

가정이나 사무실에서 한번씩 운동할려고 샀었던 평벤치입니다. 별도로 운동공간이 없으신 분들은 아무래도 겸용공간을 사용하게 되는데 이럴때 접이식으로 보관하는게 꼭 필요한 듯합니다.

 

인클라인 벤치는 접이식은 있는데 접어도 부피가 크게 줄어들지 않고, 일체형 평벤치는 가로바가 있어서 견고하긴 하지만 크게가 부담스럽습니다.

 

이렇게 펼쳤을 때에는 가로 100cm 높이 40cm가량 되는 듯합니다. 실제로 사용해보시면 덤벨플라이나 덤벨프레스 할때 고중량으로 하더라도 끄덕없이 버티더라구요.

 

윗몸일으키기를 할 수 있도록 밴드도 있어서 다양한 운동을 할 수 있습니다. 코로나 시절에 거의 매일 같이 사용했는데도 시트박음질이 떨어지거나 까지거나 하는 경우가 하나도 없습니다.(약 6개월 사용했습니다~)

 

펼쳐서 세우면 이러한 모양인데 접고 펴는게 아주 간단하게 할 수 있네요. 나사를 풀 필요없이 고정된 부분에서 당겨주기만 하면 딸깍 소리가 나면서 펼쳐집니다.

 

제가 주로 평벤치로 했던 운동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 평벤치와 덤벨만 가지고도 거의 모든 기본 부위의 운동을 했습니다. 덤벨프레스 같은 경우에는 고중량으로 했음에도 튼튼하네요. 다만 중심은 잘 잡으셔야 합니다.

1. 덤벨프레스 / 덤벨플라이 : 가슴운동
2. 싯업 / 리버스 크런치 : 복근운동
3. 벤치딥스 / 팔굽혀펴기 : 삼두근/가슴운동
4. 원암 덤벨로우  : 등운동

 

접었을 때의 높이는 15cm정도 되는데 거의 납작하게 수납할 수 있습니다. 무게가 있다보니 어디 세워두어도 쉽게 넘어가지도 않습니다. 다른 운동기구도 많이 사봤지만 마감을 용접으로 대충 때워놓거나 하는 경우가 많았는데, 아주 견고한 제품이라서 웨이트 홈짐 구성하실 때 평벤치가 필요하신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