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겨울, 저희집은 지역난방인데,,, 지역난방공사에서 온수를 생산해서 각 아파트별로 공급해 주는 시스템이예요. 그런데 이 지역난방도 세대별로 온도를 각각 설정을 하잖아요~ 허나 이상하게 춥습니다. 마이 춥습니다. 뭐랄까? 추위 안타시는 분들은 난방비 저렴하게 생활하실수 있지만 아이있고 훈훈한 집을 원하시는 분들은 조금만 따뜻하게 살아볼까?? 집에서 겉옷 안 걸치고 좀 살아보자~~ 하는 순간 난방비 폭탄 맞습니다. ㅠㅠ 정말요 그리고 춥다고 한꺼번에 몇도씩 올리면 온도가 잘 올라가지도 않고 난방비 금액 대비 효율이 떨어진답니다. 그러나~ 제가 지역난방 아파트에서만 산지 어언 5년째 이제 6년차인데요... 그래도 이렇게 춥진 않았거든요.. 이번 겨울이 추워서인지 저희집 난방기가 고장이 난건지 공기도 빼보고..
이 추위에 전기장판이 사망하셨습니다. ㅋㅋㅋ 제 생각엔 조절기 있잖아요~ 조절기 연결부분이 침대밑으로 꺽이면서 접촉불량이 생긴것 같아요~ 그럼~ 조절기만 바꿈 되겠죠? 이 참에 새거 사나? 했는데,,ㅋㅋ 새로운 뭔가 비교하고 구입하는게 늘 신나는 일은 아니라서,,^^ 조절기를 바꿀 계획입니다. ㅋㅋ 그런데 말입니다. 보국 본사에 전화해서 조절기 구입하고 싶다고 제품번호 알려줬더니 단종이라고 조절기 구할수 없다고 ㅠㅠ 하십니다. 이 제품을 2015년도에 구입했눈데,,, ~~ 8년정도 되었군요.. 에효 하여~ 건강을 생각해 온수매트? 알아볼까? 하던중 탄소매트~!!! 라는게 있더라구요 저는 이것저것 가격비교할 필요도 없이 핫딜이 뜬걸 발견하고 바로 구매했습니다. 탄소매트라는데 워싱도 되고 여튼 전자파로 해방..
ㅋㅋㅋㅋ 다이어트의 계절이네요 살이라는게 첨에 찌면 좀 말캉말캉 흘러내리듯 찌다가 시일이 좀 지나면 딴딴 견고해지더라구요~ 하여 좀 구석구석 주물러주고 근육도 풀어주고 하면 다이어트에 도움이 될 듯하고 또 그런거 있잖아요~ 몸에 부은 곳이 있으면 첨엔 부기였지만 나중에 살되는 ㅡ.ㅡ;;; 하여 제 논리상~ ㅋㅋㅋ 다이어트에 공기압마사지가 도움이 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어 큰 맘을 몇달째 먹다 구입했습니다. ^^ 브랜드가 여러군데 있잖아요~ 근데 제가 조리원에서 써본게 성능이 꽤 좋았어요~ 하여 다른건 보지도 않고,, 어차피 비교해 볼수도 없구요~ 조리원에서 만족했던 닥터라이프로 선택했습니다. 제껀 조리원서 쓰던것보다 좋은걸로 샀어요.. 병의원용이라고 되어 있는 MK-100 입니다. MK-10 도 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