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브랜드 잇 아이템, 이건 꼭 사세요

Travel/맛집|2021. 7. 6. 11:32
infom1
infom2
infom3
infom4
반응형

노브랜드 가격도 좋코

구성도 맘에 듭니다.

그러나~ 마구 담기엔 부담스럽습니다.

왜냐? 맛을 다 본건 아니잖아요???

 

가격도 좋고 구성이 좋아도 맛이 없고 품질이 나쁘다면

예쁜 쓰레기가 될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제가 아는한 소소한 팁~ 맛난거? 품질좋은거 대신 찜해드리겠습니다.^

 

미용티슈~

저는 화장실용으로 씁니다.

학창시절 아는 동생이 화장실용을 좋은걸로? 써야 한다고 해서,,,그게 각인됐나봅니다.

쓰다보니 뽑아쓰기 편하여 계속 사용중입니다.

티슈는 물에 안 녹는다고 생각하시는 분도 계신데,,,100% 천연펄프 동일합니다. 단 좀 더 밀도가 높을수 있으니 화장실 수압이 약하거나~ 화장지를 넘나 많이 쓰시는 분은 화장실용으로 쓰시면 막힐 듯 합니다 ㅠ

 

품질은 중간정도로 미용티슈로는 살짝 부족하나~ 저처럼 토일렛 페이퍼로 쓰시기엔 괜찮습니다.

 

요거 요거~

대야

좋습니다.

좀 큰편인데 디자인이며 크기?탓에 은근 활용도가 높습니다. 

 

색은 회색빛으로 집안 디자인을 헤치지 않습니다.  ^^

노브랜드 하면 냉동 식품을 빼 놓을수가 없습니다.

정말 많이들 사가십니다. ㅋㅋㅋ

이유리가 대용량으로 만들던 멘보샤가 눈에 넘나 들어오긴 하지만~ 

전 아직 입문전입니다. 

가격 참고하셔요 ^

아래칸 야채믹스 가격 좋죠?

야채믹스 좋아라 합니다. 

볶음밥에 넣으면 성의 듬뿍, 풍성해지는 마법이죠?

 

생강을 자주 활용하시는 분은 냉동생강 좋을듯 합니다.

사진으로 보니 다진 청양고추가 더 눈에 들오네요~

요알못이라도 찌개, 탕에 청양고추 조금만 살짝 넣어주면 맛이 확~ 당기는 ,,,,오~~

 

제가 절대 지나칠수 없는 구간입니다.

새우잖아요~
무조건 맛난 새우~

어떤 요리에 넣어도 맛있는 새우 ^^

 

큰게 맛납니다. ㅋㅋㅋ

작고 저렴한 건 임팩트가 부족하더이다.ㅠ

 

여깁네요~

제 노브랜드 잇템

두둥~ 냉동갈치~!!!

이건 제가 여러집에 전파했습니다. ^^

저도 사실 노브랜드는 이거 아님 굳이 가지 않았을 수 있습니다.

냉동갈치 사러 갔거든요~

 

동태전도 정말 맛나는데,,

가시가 좀 많긴 합니다. 그러나 맛은 갑이랍니다.

 

다시 냉동갈치~

냉동갈치 해동시켜서 요리하셔도 되는데,,,시간이 없다 싶으시면

냉동을 한번 물로 샤워해주고,

후라이팬에 투척 소금 앞뒤로 솔솔~

중간불에서 7~8분 구워주시면 됩니다.

안 익을까봐 뚜껑을 완전 밀폐되는걸로 하시면 냉동이다 보니 수분이 많이 생겨서,,,눅눅해지니~

위에 뚜껑 등 덮으실때 살짝 오픈해 두셔요~

 

약한불로 하면 살이 풀어집니다.

조금 중간센불로 익혀주심 살이 열에 쪼그라 들면서 뼈 바르기도 편하게 탱탱하니 맛나답니다 ^^

 

갈치 비주얼은 제가 담에 갈치 구우면서? 포스팅 해 보겠습니다.

정말 생선구이집 비쥬얼 됩니다~ ^^

 

여행할때 딱입니다.

항정살과 삼겹살 조합 넘나 좋치 않습니까? ^^ 칭찬해요~

(삼겹살 400g + 항정살 400g) 총 800그램 12,800원입니다

 

아~ 눈꽃탕수육도 있었네요~

이거 맛있습니다 ^^

저처럼 집에서 튀김요리 겁내하지 않으신다면 시도해보셔요~ 맛 좋고 비쥬얼도 좋습니다. ^^

팁을 드리자면~ 소스를 데우신 뒤에,,,소스에 다진 생마늘 한수푼 듬뿍 넣어주시면 알싸하니~ 매콤하고 산뜻^^,,,

달달이 소스 힘드신 분도 맛나게 드실수 있습니다 ^^ 

양말은 그때 그때 품질이 좀 다릅니다.

갈때마다 제품도 자주 바뀌는 듯 하구요

그래서 이건 눈으로 보시고, 손으로 만져보셔서 판단하셔야 될 듯합니다.

얼마전 좀 저렴이로 샀더니 보풀 심하더이다 ㅠ

요쿠르트 가격 넘 좋치 않나요?

 

딸기 요커트도 달달하니 ㅋㅋ 아이들이 좋아하구요~

우유맛도 괜찮답니다. ^^ 

맞다~

여기 식용유도 좋습니다.

전 튀김, 부침 등을 주로 해 먹어서,,,(튀김은 집에서 좋은 기름으로 하자는 주의입니다 )

대용량이 필요한데,,,

특히 여기 케이스는 튀김후에 남은 기름을 보관하기도 유용합니다. 입구가 넓어서 남은기름 넣기 좋습니다.

그죠?

많이들 아시죠?

노브랜드 오렌지쥬스, 유명합니다. 착즙 100%인데 이가격 실화냐?  하실껍니다.

그리고 유통기한도 넉넉합니다. 냉장쥬스가 아니라 쟁여두셔도 되는 아이템입니다.

저희동네는 한동안 품절이라~ 이거 사러 몇군데 돌아다녔습니다 ^

코코넛밀크랑, 아몬드드링크도 인기템 중 하나입니다.

오호~

잇템이 이렇게 많았나요??

건크렌베리, 건자두 가격 좋고 맛도 좋습니다. 

제빵 하시는 분들은 많이 애용하시는 건데,,,제빵 안하는 저도 간식처럼 먹고 있답니다.

 

그 밑에, 견과류 제가 꼭 사는 것중 하나네요

리얼넛츠 11,800원

이 통 하나에 구운아몬드, 호두, 구운캐슈넛 3가지가 모두 들어있습니다.

정말 알짜만 넣었다고 보심 됩니다.

이렇게 맛있는 견과류만 넣어놓아서~ 안 살 수가 없겠죠? ^

전 이가방이 왜 이렇게 편할까요?

자주 들고 다니고 많이도 샀습니다.

노브랜드 가방 500원이구요~

폭도 좁고, 깊이가 깊어서~ 날씬한데 많이 들어갑니다~ 손님왔을때 뭐 챙겨서 담아주기도 편하고~

노브랜드에서 배달서비스까지 있으면 좋겠네요~

 

왠만하면 온라인으로 장보는데,,

유일하게 오프라인으로 장보러 나가는 곳이군요~

빵도 맛나고, 욕실화도 좋코 (전 세일할떄 5개 샀답니다. ㅋㅋ) 포스팅을 마치려다 보니 더 알려드리고 싶네요 ㅎ

좀 더 내공이 쌓이면 글첨하도록 해보겠습니다.

 

여기까지 노브랜드 잇템이였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