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과금68요정의 에바왕국 3층 자동사냥후기

App|2018. 12. 15. 22:06
반응형

안녕하세요.

 

너무 안오르는 레벨업과 갈만한 사냥터가 없어서 접었다가, 간만에 또다시 리니지M를 접속하여, 플레이 하였네요.


재접속하니, 이벤트도 한창이고~~ UI도 일부변경되고 던전도 업데이트가 되었네요 ㅎㅎ


에바왕국은 개인적으로 즐겨하는 사냥터이기도 하고, 자동 사냥이 워낙 많아서 따른 필드는 효율이 좋지가 않네요. 일단, 에바왕국 3층으로 이동하기 위해서 지도를 열고 에바왕국 입구로 이동합니다. 



에바왕국 1층에서 2층, 2층에서 3층까지 가는 위치를 대략적으로만 확인한 후에 텔레포트 및 순간이동주문서를 이용해서 2층 근처로 이동합니다. 근처로 이동하면 빨간색의 출입구가 미니맵에 표시됩니다.


<자료: 리니지M 인벤>

<자료: 리니지M 인벤>




에바왕국 1층과 2층은 자동사냥이 상당히 많은 편으로, 몬스터가 기본장비만으로도 쉽게 잡을 수 있어서 자사를 돌리는 듯합니다.


에바왕국 3층에서 등장하는 몬스터는 레벨자체는 62렙~67렙 사이이나, 체력이 낮은 편이어서 손쉽게 잡을 수 있습니다. 레벨이 높지않고, 장비가 없으시다면 라미아가 몰리는 것만 조금 주의하면 되는 정도입니다. 


<자료: 리니지M 인벤>


플레이하는 캐릭터는 과금한번도 하지 않은 무과금 68요정이며, 7화활 5~6셋입니다 ㅎㅎ 무과금인데다가 라이트유저이니, 장비업글하기가 쉽지 않네요. 아무튼, 68렙 7화활기준으로 플레이 한다고 생각하시면 되실듯 합니다.



에바왕국 3층에는 많은 플레이어가 없습니다. 장시간동안 자사를 돌리기에는 조금 버겁지만 계속 모니터링하기에는 드랍되는 아이템이 많이 없어서 그런듯합니다. ㅎㅎ


대부분의 몬스터가 10방이내의 빠른시간에 잡히는 편이면서 대강 30,000XP정도의 경험치가 나옵니다.



드랍되는 아이템은 사악한 라미아가 주는 무기마법주문서, 산호껍질 크랩맨과 리자드맨 전사가 주는 갑옷마법주문서 외에는 쓸만한 아이템은 드랍되지 않습니다. ㅎㅎ


약 40분가량 플레이 하니, 아데나 26만/경험치0.5%/기타잡템을 획득하였습니다. 제 장비와 레벨에서 갈수 있는 사냥터 중에서는 아주 좋은 듯합니다.



간간히 막피가 들어오는 부분이 조금 있긴 하지만, 매너모드 설정해 놓으시면 자동사냥하시는 데는 큰 어려움은 없을 듯합니다. 

반응형

댓글()